본문 바로가기

방송

[전우치] 은우, 서찬위와 새 러브라인 생기나? '눈 지혈'에 여심 흔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지난 10일 방송된 KBS 수목 드라마 ‘전우치’ 16회분 에서는 은우(주연)를 향한 서찬휘(홍종현)의 마음이 들어나며 새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날 방송에서 은우는 무예 훈련 도중 서찬휘의 목검에 맞아 손가락을 다치게 되고 은우의 감싸 쥔 손가락 사이에 새어 나온 빨간 피를 본 서찬휘는 “작은 상처도 돌보지 않으면 덧난다”며 땅에 쌓인 눈을 한줌 집어, 은우의 상처 난 손가락을 손으로 감싸며 지혈 했다.

 

전우치_은우


이 같은 손가락을 꼭 쥔 서찬휘의 행동에 당황한 은우는 얼굴을 붉히고, 둘의 시선이 마주친 후 고개를 돌리며 묘한 분위기를 형성해 두 사람의 달콤한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또한 16회 방송 분에서는 그동안 단벌로 등장한 은우(주연)가 다모 복장을 벗고 치마저고리를 입은 영락없는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전우치를 본 시청자들은 “드디어 새로운 러브커플이 등장하는건가? 서로 곁을 지켜주는 사이라 뭔가 안타까운 사랑일 것 같다”, “드라마 다모 ‘아프냐~’ 이후 명 장면 탄생! 또 한 커플 추가되는 건 가요”, “은우하고 서찬휘는 대체 무슨 사이? 왕 이거와의 러브라인은 어쩌고~?!” 라며 응원을 보냈다.


[전우치] 차태현 유이 백진희 성동일 조재윤 김광규, 초강력 '의적단'이 뭉쳤다!


[전우치] 차태현-이희준, '정면대결!' 예측불허 대결의 승자는?


[전우치] 유이, 진퇴양난 '그물 습격' 예측불허 스토리 '시선 집중!'


[전우치] 김갑수 이희준 김병세 김승욱 장정희, '악역 5인방' 캐릭터 완벽 분석!


[전우치] 차태현, '궁궐 악역 3인방' 향한 '통쾌한 장풍' 작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