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반창꼬] 고수-한효주가 전하는 친필 '크리스마스' 특별 메시지 공개!


[오펀 편집국] 개봉 첫 주 전국 관객 7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영화 <반창꼬>(제공/배급 NEW, 제작 ORM PICTURES)의 고수, 한효주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관객들에게 전하는 친필 인사 메시지를 보내와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타인의 생명을 구하는 두 사람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고 위로해가는 과정을 통해 진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폭발적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반창꼬>가 고수, 한효주의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메시지를 공개하여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친필 메시지는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 전국 관객 70만 명을 돌파하며 폭발적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반창꼬>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고수, 한효주의 따뜻한 인사말은 기분 좋은 웃음을 전한다. 


고수 친필 싸인고수 '크리스마스' 친필 싸인


영화 속 무심하고 까칠한 매력 대신 진심이 가득 묻어 나오는 고수의 친필 메시지는 “여러분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그리고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 그리고 <반창꼬>!”라며 재치 있는 멘트와 따뜻한 인사로 미소를 선사하며, 생애 첫 파격 연기 변신에 도전, 고수를 향해 거침 없이 들이대는 막무가내 의사 ‘미수’로 적극적인 매력을 펼쳐 보이고 있는 한효주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이라는 발랄한 인사와 함께 “여러분, 언제나 행복, 건강하세요”라는 멘트로 관객과 팬들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여기에 지난 수능 친필 메시지에서 깜짝 공개되었던 그림 실력을 다시 한 번 발휘, “Always Be with You”라고 말하는 귀여운 눈사람과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내는 깜찍한 토끼들까지 센스 있는 감각으로 그려 넣으며 정성스런 크리스마스 메시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효주 친필 싸인한효주 '크리스마스' 친필 싸인


막무가내이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하는 ‘미수’ 한효주의 모습과 깊은 감성을 가진 고수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크리스마스 특별 메시지는 크리스마스 극장가 <반창꼬>를 찾는 많은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다른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직업인 ‘소방관’과 ‘의사’의 만남이라는 특별한 설정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 고수-한효주의 첫 연기 호흡으로 호응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반창꼬>는 지난 12월 19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화보] 한효주, '쉐어 해피니스' 자선 프로젝트 화보


'노을'의 디지털 싱글 '반창꼬', 발매 직후 뜨거운 반응


[화보] 돌아온 배우 고수 '여전한 조각상 고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