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패션] 메이퀸 김재원, 달달한 로맨스를 위한 그만의 완소 아이템은?‏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부드러운 밀크남의 박력있는 사랑 표현이 겨울밤 여심을 녹였다.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의 남자 주인공 이재원이 펼치는 달콤한 애정 표현이 주말 안방 극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아쉬울게 없는 부유한 환경에서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살아온 강산(김재원)과 좌절을 모르는 오뚝이 해주(한지혜)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그려지면서 메이퀸은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메이퀸' 김재원


극중 김재원은 박력있는 모습과 함께 해풍 그룹의 손자답게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며 자신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자칫 투박해 보일 수 있는 패딩 재킷을 그만의 스타일로 멋스럽게 코디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단정한 느낌의 그레이 컬러 패딩 재킷에 수트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클래식하고 캐쥬얼한 느낌을 동시에 보여줬다. 김재원이 착장한 패딩은 시슬리맨 제품으로 패딩 특유의 보온성은 유지하면서 시크한 느낌을 어필하는데 제격이다.


시슬리맨 관계자는 “올 겨울 유례없는 한파가 예보되면서 보온성을 강조한 패딩 제품이 실용 만점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김재원이 선보인 패딩 재킷은 다양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고루한 디자인의 패딩 재킷에 실증을 느끼고 있는 패셔니스타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메이퀸] 한지혜, 출생에 얽힌 진짜 비밀 알게 된 후 '괴로움+분노+슬픔' 표출‏


[메이퀸] 자격증 따낸 천상태(문지윤) 또 한번 일친다?


[메이퀸] 한지혜, 감춰뒀던 속마음 폭발시키며 '격한 슬픔'


[메이퀸] 한지혜, 김재원 강추위 녹이는 키스신 공개!


'메이퀸' 문지윤, 김재원 한지혜 첫키스 불발, 엉뚱표정 귀염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