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우' 한국 공식 출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로레알 연구소의 혁신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미니멀한 모던·쉬크 룩에서 화려한 오뜨 꾸뛰르까지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디자인할 수 있는 4구 섀도우-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우(5g / 22,000원대)를 2012년 12월,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우는 선명한 발색력을 위해 로레알 메이크업 연구소가 개발한 컬러 부스트 테크놀로지(Colorboost technology)로 보이는 색상 그대로 발색되어 12시간 동안 또렷한 색상으로 지속되며, 부드러운 텍스쳐로 쉽게 바를 수 있고 크리즈 현상 없이 눈가에 매끄럽게 밀착된다. 또한, 내장된 팁 브러쉬는 2가지 방식으로 컷팅 되어 있어 클래식 팁 브러쉬로 섀도우를 부드럽게 펴 바르고, 앵글 팁 브러쉬로는 섬세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우' 한국 공식 출시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우는 3가지의 컬렉션을 제안하여 의상과 분위기에 따라 놀라운 응용이 가능한 각 컬렉션의 매력적인 컬러 조합을 선보인다. 


1) 스모키(Smoky)라인은 블랙, 브라운, 블루 등의 기본적인 컬러를 이용하여 한 층 더 깊고 진한 클래식한 스모키 룩으로 디자인할 수 있고 총 4가지 컬러를 제안한다. 


2) 루미너스(Luminous)라인은 마치 조명을 켠 듯한 화려한 펄의 향연으로 깊고 짙은 바디컬러와 반짝이는 컬러가 눈가에 빛을 선사하고 총 2가지 컬러를 제안한다. 


3) 쇼킹(Shocking)라인은 도발적인 컬러를 이용하여 특별한 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런웨이 메이크업을 디자인할 수 있고 총 2가지 컬러를 제안한다. 


제품에 내장된 브러쉬를 이용하여 로레알파리가 제안하는 각 컬렉션별 연출방법에 따라 눈가를 새롭게 디자인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우와 함께 미니멀한 모던·쉬크 룩에서 화려한 오뜨 꾸띄르까지 다양하고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디자인하자.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우’는 전국 대형 할인매장, 드럭 스토어, 인터넷에서 만날 수 있다. 


- 제품정보 : 로레알파리 컬러 리쉬 르 옴브레 꾸뛰르 섀도우 5g / 22,000원대 

- 로레알파리 고객상담실 T. 080-565-5678 / www.lorealpari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