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윈터 원더랜드’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동화나라를 모티브로 한 케이크 <윈터 원더랜드> 콘셉트의 케이크 7종을 포함해 총 38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뚜레쥬르의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호두까기 인형,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백설공주, 신데렐라와 같이 우리에게 익숙한 동화들을 그대로 재현했다. 대표 제품인 <윈터원더랜드를 지키는 호두까기 인형>은 매년 크리스마스에 공연하는 발레의 주인공인 호두까기 인형으로 장식했으며, <앨리스가 콕 찍은 초콜릿 케이크>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초콜릿 세상에 빠져 흰 토끼를 만나는 장면을 연출했고, <숲 속 난장이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하얀 생크림과 딸기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은 백설공주의 난장이를 표현했다. 또 <신데렐라의 루돌프 마차>는 신데렐라가 잃어버린 유리구두 한 짝을 크게 장식하고, 루돌프가 끄는 호박마차를 타고 눈 내린 초콜릿 언덕을 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윈터 원더랜드’ 출시


뚜레쥬르 관계자는 “누구나 아름답고 환상적이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꿈꾼다는 점에서 동화를 모티브로 잡았다”며,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들이 어린이들에게는 마치 동화책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어른들에게는 어릴 때 읽었던 동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도록 만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와 함께 뚜레쥬르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윈터 원더랜드 골든 티켓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 중 ‘윈터 원더랜드의 케이크 나라’를 방문하면 곳곳에 숨겨진 골든 티켓 다섯 조각을 모두 찾아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동화 이야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0명)과 뚜레쥬르 모바일 케이크 제품교환권(2만 1천원, 1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뚜레쥬르의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모델인 김수현이 부른 캐롤도 감상할 수 있다.



[신메뉴] 뚜레쥬르, 제철 '사과' 넣은 건강한 신제품 출시


[화보] 마성의 빵 읽는 남자 원빈과 김수현, '이것이 힐링!'


뚜레쥬르, 모든 빵에 신안군 천일염 사용


뚜레쥬르,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PB아이스크림 7종 출시


뚜레쥬르, 일주일간 인기 제품 최대 3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