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학교 2013' 이종석, 4층 높이 아찔 옥상 와이어 열연! 비하인드 스토리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 에서 이종석이 한파 속 아찔한 와이어 장면을 촬영했다.


지난(4일) ‘학교 2013’ 2회에서 모든 일에 무관심해 속마음을 알 수 없던 고남순 역의 이종석이 특수학생 한영우(김창환 분)과의 가슴 찡한 우정으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남긴 가운데 오늘(10일) 방송될 3회에서는 예상치 못했던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학교 2013 이종석와이어씬-1


3회에 등장하게 될 이 장면에서 이종석은 공부라인도, 주먹라인도 아닌 평범한 학교 생활을 이어왔던 고남순에게 감추어져 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음을 짐작케하며 극의 긴장감을 부여할 전망.


실제 촬영현장에서 이종석은 살을 에는 듯한 추위 속에도 불구하고 4층 높이의 아찔한 학교 옥상 위 와이어 줄 하나에 의지한 채 열연을 펼쳐 촬영을 아슬아슬하게 지켜보던 학생들은 물론 스태프들에게 박수를 받았다고.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장면이지만 그의 남다른 운동신경 덕분에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학교 2013’의 현장 관계자는 “꿈도 장래 희망도 없이, 쳇바퀴 돌아가 듯 무의미한 학교생활을 보내던 고남순이 왜 그렇게 고달픈 학교생활을 해야만 했는지 조금씩 밝혀지며, 그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라며 “이종석의 열연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회 말미 최다니엘이 2학년 2반 담임을 자처하게 되며 새로운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곽정욱, 류효영 등이 떠오르는 신예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학교 2013’은 오늘(10일) 밤 10시 3회가 방송된다.


'학교 2013' 김우빈, 카리스마 넘치는 첫 등장! 이종석 비밀 풀어낼 키플레이어


[학교2013] 반전에 반전 거듭하는 본격 학교 속살 해부!


[학교2013] 요즘 학교를 이해하기 위한 필수 용어사전 공개


'학교 2013' 첫방, 리얼+섬세함으로 무장한 매력포인트 3가지


'학교2013' 박세영, 교과서 대신 대본 삼매경!? 첫방 소감 '설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