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박하선, 테이크아웃 전문점 전속 모델 발탁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CF업계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배우 박하선이 테이크아웃 전문점 ‘코와핀(www.cowafin.co.kr)’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며 ‘CF퀸’의 명성을 이어갔다.


코와핀 측은 “’평소 박하선 씨가 보여준 친숙하고 쾌활한 이미지가 코와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향후 1년간 전속모델인 박하선 씨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하선 모델 발탁


박하선 모델 발탁


커피(coffee)와 와플(waffle), 머핀(muffin)의 합성어인 ‘코와핀’은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커피와 더불어 수제 머핀,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와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박하선은 커피 이외에도 화장품, 아웃도어, 패션, 게임 등 전 분야를 망라한 모델로 활동하며 CF업계에서 가장 각광받는 모델로 급부상했다.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측에 따르면 현재도 각종 업계에서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7월 26일 영화 ‘음치클리닉’ 촬영을 모두 마치고 차기작 검토에 들어갔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음칙 클리닉’에서 박하선은 짝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선천적인 음치에서 벗어나려 고군분투하는 여자 동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제공 -(주)소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