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동방신기, 후속곡 ‘Humanoids’ 뮤직비디오 공개 화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동방신기 후속곡 ‘Humanoid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동방신기 공식홈페이지 및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 유튜브 동방신기 채널,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동방신기, 에스엠타운 글로벌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된 ‘Humanoids’ 뮤직비디오는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월 초, 경기도 광주와 일산의 한 세트장에서 촬영되었으며, 하이브리드 일렉트로닉 곡 ‘Humanoids’에 맞춰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동방신기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동방신기_Humanoids_Music Video


또한 동방신기는 오는 30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후속곡 ‘Humanoids’의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Catch Me’에 이어 동방신기만의 차별화된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동방신기는 후속곡 ‘Humanoid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방신기가 국민게임 '애니팡' 모든 사용자에게 하트 선물한다‏


[화보] 동방신기, 밝고 사랑스러운 소년들의 일상


[화보] 동방신기와 소녀시대 서현, 맞잡은 손길이 '미묘해'


'동방신기' 5일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 무대


[뮤직비디오] TVXQ! 동방신기_Catch Me_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