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화보] 6인조 '헬로비너스' 가요계 컴백, 여신들이 돌아왔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2012년 수많은 걸그룹들의 홍수 속에 눈에 띄는 존재감으로 상반기 가요계를 뜨겁게 장식한 신예걸그룹 헬로비너스가 6인조 완전체로 컴백한다.


헬로비너스는 앨범 발매에 앞서 28일, 걸리쉬하고 자유분방한 느낌의 새 앨범 티저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헬로비너스 컴백


이날 공개된 헬로비너스의 티저이미지는 지난 활동에서 선보였던 헬로비너스 특유의 상큼발랄한 비주얼은 물론, 컬러풀한 의상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물오른 여신 미모로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앨범 활동 당시 다리 부상으로 참여하지 못했던 멤버 ‘윤조’가 다시 팀에 합류, 완전한 6인조 헬로비너스의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헬로비너스 컴백 2


헬로비너스가 선보일 새로운 앨범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데뷔곡 '비너스'에 이어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조영수, 김태현 콤비와 대세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발랄한 느낌의 팝댄스곡으로 데뷔곡 ‘비너스’를 통해 한번만 들어도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가사로 ‘비너스 열풍’을 일으켰던 만큼 ‘오늘 뭐해’ 역시 그에 버금가는 중독성을 자랑하는 곡으로 알려지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측은 “멤버들 모두 컴백준비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며 "완전체로 돌아올 헬로비너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유아라, 나라, 앨리스, 라임, 윤조, 유영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된 '헬로비너스'는 지난 5월 데뷔, 매력적이면서도 발랄한 ‘21세기형 비너스’를 표방하며 데뷔곡 ‘비너스’와 후속곡 ‘파도처럼’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으며 성공적인 가요계 신고식을 마쳤다.


이후 멤버 각각의 넘치는 개성과 다재 다능한 실력으로 가요계는 물론 광고, 예능, 드라마,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2012년 최고 유망 걸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헬로비너스 드디어 완전체로 컴백!", "티저사진만 봐도 느낌이 팍!", "이번에도 여신 포스 물씬", "신곡 너무 기대된다" 등 기대감에 찬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12월 12일,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포함해 신곡 5곡을 발표한다.



[화제] 김진표, 헬로비너스 '나라' 문 열어주는 매너손 포착


[화제] '헬로비너스' 유영, 폭풍성장 화제


[K-POP] 헬로비너스, 영화 '차형사' 포스터 앞 깨알 깜찍 인증화제


[K-POP] 헬로비너스, 신상 '군통령' 등극


[화보] 헬로비너스, 비너스 벗고 순수한 소녀들로 변신


[화제] 헬로비너스! 인형같은 '실물 미모'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