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포토]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의 하지원, 여신 미모 '눈부셔'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북유럽 감성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 (Northcape/www.northcapekorea.com)’의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이 지난 16일 오후 1시, 청주 노스케이프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의 하지원


이번 팬 사인회는 노스케이프의 청주지역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로 그 동안 직접 캠핑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카리스마 넘치는 겨울 화보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을 펼쳐 온 하지원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다.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의 하지원2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의 하지원3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의 하지원4


노스케이프의 첫 여성 모델로 기용돼 2012 F/W시즌부터 활동하고 있는 그는 이날 네이비 컬러 플리스 재킷과, 옐로우 컬러 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 세련미 넘치는 북유럽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이날 착용한 아웃도어 룩이 하지원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발휘해 직접 매치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의 하지원5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의 하지원6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의 하지원7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의 하지원8


또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보기 위해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에게 따뜻한 미소로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는 등 시종일관 밝고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행사장은 행사 시작 전부터 하지원의 팬들로 붐볐으며, 행사 내내 하지원의 환한 미소와 여신 미모에 감탄하는 팬들로 북적거렸다는 후문이다.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은 “지난 8월 론칭한 노스케이프를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팬 사인회를 통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전속모델 하지원과의 특별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노스케이프 팬 사인회의 하지원9



한편 노스케이프는 8월말 런칭 후 현재 4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11월말까지 46개의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다. 연말까지 80억의 매출과 내년에는 전국 매장 150개, 매출 1,000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화보] 하지원, '마이 퍼스트 레이디' 겨울 패션 화보


[화보] 하지원이 입으면 아웃도어룩도 시크하다!


[화보] 하지원, 팔색조 매력 돋보이는 '인스타일' 화보


[화보] 하지원, '가을 시크녀' 완벽 변신 화보 공개


[화보] 하지원, 사랑스러운 '우비소녀'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