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하지원이 입으면 아웃도어룩도 시크하다!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건강미 대표주자 배우 하지원이 ‘시크 아웃도어 룩’으로 여신 포스를 뽐냈다. 최근 북유럽 감성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Northcape)’ 모델로 발탁, ‘2012 겨울 아웃도어 룩’을 공개한 것.

 

하지원 아웃도어룩 패션 화보


이번 화보를 통해 하지원은 탁월한 기능성과 절제된 스타일의 북유럽 감성을 반영한 ‘시크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다. 그만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룩을 통해 2535 여성들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원 아웃도어룩 패션 화보2


하지원은 특유의 탄탄한 몸매와 프로모델 못지 않은 포즈로 테크니컬한 아웃도어 룩은 물론 일상에서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한 룩까지 올 겨울 북유럽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또한, 장시간 지속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매 컷마다 모니터링을 하면서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으며, 스태프들을 격려하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내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원 아웃도어룩 패션 화보3


하지원 아웃도어룩 패션 화보4


이날 하지원은 “평소 캠핑과 등산을 좋아하는 편이고, 시간이 날 때마다 즐기고 있다”며, “노스케이프의 룩은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세련돼 평상시에도 믹스매치 코디로 활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하지원 아웃도어룩 패션 화보5


한편,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은 “평소 건강한 이미지와 탄탄한 몸매로 정평이 나있는 하지원을 통해 자사의 룩이 잘 표현된 것 같다”며, “앞으로 그와의 다양한 작업을 통해 노스케이프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데 주요한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화보] 동방신기, 밝고 사랑스러운 소년들의 일상


[화보] ‘승부사’ 홍명보의 ‘천의 얼굴’ 단독 화보 공개


[화보] 더 예뻐진 김정화, 트렌디한 매력 '눈길'!


[화보] 하지원, 팔색조 매력 돋보이는 '인스타일' 화보


[화보] 하지원, '가을 시크녀' 완벽 변신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