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스타일

[스타일] '착한남자' 박시연, 시크한 언밸런스 보브컷 ‘단발진리’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착한 남자’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사랑하는 남자를 벼랑 끝으로 내모는 ‘한재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박시연의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엣지 있는 ‘에이 라인’ 단발머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박시연은 패셔니스타로 이름을 떨치는 그녀답게 단발 헤어스타일을 멋스럽게 소화해 표정, 태도, 패션에서 도도함과 럭셔리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차도녀’로 “역시 박시연이다”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박시연 보브컷 c컬펌)


일명 ‘박시연 보브 단발’ 헤어스타일은 뒷부분은 안으로 볼륨 매직펌을 하고 옆부분은 살짝 웨이브를 넣어주어 가르마를 타 자연스럽게 페이스 라인을 따라 연결시켜준다. 이어 모발 끝쪽 앞쪽으로는 C컬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에 Bill Evans hair (빌 에반스 헤어) 김운석 원장은 “기존의 단발 스타일에서 질감이 많이 느껴졌다면 ‘착한남자’ 박시연 헤어스타일은 질감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무거운 스타일로 앞쪽이 길어지는 A라인 비대칭 컷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와 더욱 세련되고 도도한 커리어 우먼의 느낌을 잘 살려주는 고급스러운 단발스타일이다”고 말했다.

 

한편 20부작 KBS 2TV 수목드라마 ‘착한 남자’는 이번 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착한남자' 송중기-문채원, '은마루 커플' 격정 로맨스 BEST 4


'착한남자' 송중기-문채원, '예측불허 결말' 핵심 키 쥔 인물은 누구?


'착한남자' 문채원, 눈물의 욕조 고백씬, 처절한 마루앓이


'착한남자' 송중기-문채원, 두 사람의 '슬픈 거짓말' 어디까지?


'착한남자' 문채원, 웨딩드레스 '송중기와 결혼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