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스타일

[패션] 걸그룹 스카프가 제안하는 '스카프 코디법' 유용하네~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국내 최초 한국(솔, 제니)+싱가포르(타샤, 페린) 합작 4인조 걸그룹 SKARF의 스카프 코디법이 화제다.


SKARF 멤버들이 소속사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SNS를 통해 패션 아이템인 스카프의 코디 제안법을 공개한 것.


데뷔서부터 자신들이 직접 제작한 스카프를 의상에 접목시켜 ‘스카프룩’으로 화제를 이끌어왔던 SKARF가 가을을 맞아 스카프 스타일링 방법을 전수하기 위해 모델을 자처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카프 4컷


사진 속 SKARF 멤버들은 본인의 스카프로 머리띠로 만들거나 목에, 가방에, 팔에 두르는 등 각양각색 코디법으로 시범을 보이고 있어 그룹명에 어울리는 이색적이면서도 유용한 제안으로 네티즌들을 반색케 하고 있다.


평소 SKARF멤버들은 패션 아이템인 스카프에 대한 관심도 지대해 가을을 맞아 단체로 쇼핑에 나선다던가, 지인들에게 코디법을 알려주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는 후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렇게 깜찍한 모델들이라니, 구매욕구 급상승!”, "멤버들을 따라 다르게 코디 한번 해봐야겠네요~“, ”가을엔 역시 스카프가 머스트 헤브 아이템! 스카프의 계절이군요!“, ”스카프의 스카프 코디라니,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SKARF는 스타일리시함의 대표 아이템인 스카프(scarf)에서 싱가포르의 ‘S', 한국의 ’K'의 의미를 담아 그룹의 네임을 ‘SKARF'로 발전시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편히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다가가 다채롭고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신예 퓨어돌.


'Oh! Dance'에 이어 ‘My Love'로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를 선사하며 연이은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SKARF는 최근 데뷔 전서부터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는 착한 마음씨로 관심을 집중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