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달샤벳, 미니앨범 ‘있기 없기’·한정판 화보집 동시 발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지난해 1월 ‘수파 두파 디바(Supa Dupa Diva)’로 가요계에 데뷔한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이 데뷔 2주년을 기념하며 한정판 화보집을 발매한다.

 

달샤벳은 오는 13일 발매 예정인 다섯 번째 미니앨범 ‘있기 없기’ 앨범과 함께 달샤벳의 꾸밈없는 모습이 담긴 한정판 화보집을 동시 발매한다.

 

달샤벳_있기없기_재킷사진


이번 화보집은 데뷔 후 2년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준비한 것으로, 달샤벳 멤버들의 뉴욕여행 모습과 첫 정규앨범 ‘미스터 뱅뱅(Mr. BangBang)’ 활동 당시의 미공개 컷 등 그 동안 브라운관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멤버들의 다양하고 색다른 모습을 담았다.

 

달샤벳_화보집_표지


특히, 오는 13일 발매 예정인 다섯 번째 미니앨범 ‘있기 없기’의 수록곡이자 달샤벳이 팬클럽 ‘달링’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곡 ‘샤르르’의 녹음현장과 쉬는 기간 일상사진들로 꾸며져 달샤벳 멤버들의 무대 밖 꾸밈없는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달샤벳 멤버들의 솔직한 답변이 눈길을 끄는 인터뷰를 담아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편, 달샤벳은 13일 미니앨범과 한정판 화보집 발매에 앞서, 오는 9일 타이틀 곡 ‘있기 없기’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