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송중기, 수능 응원메시지 '수능 대박 나세요!' 역시 '착한남자'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송중기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매력을 뽐냈다.


sidusHQ의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오는 11월 8일(목) 수능을앞둔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훈훈한 영상 응원 메시지를 공개, 이유비, 이상엽에 이어 착한 수험생 응원 릴레이를 펼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먼저 송중기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드디어 조금 있으면 11월 8일,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이 다가오는데요. 지금껏 준비하신 만큼 이번 수능 시험 다 대박 나시길, 잘 보시길 바라겠구요.”라며 달콤한 목소리로 응원을 보냈다.


송중기 수능응원 메시지


이어, “저도 수능 시험을 봤던 경험을 떠올려보면, 그날은 왜 그렇게 떨리는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조금 심호흡을 크게 하시고, 담대하게 마음 크게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고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된 섬세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송중기 수능 응원 메시지 동영상


또한, “일단은 가장 안 떠는 게 중요한 것 같구요. 지금까지 준비하신 거 그대로 십분 발휘하시면 다들 좋은 결과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일단 크게 마음 갖는 게 가장 중요하니까, 마음가짐 똑바로 하시고 그날 심호흡 딱! 하시고 시험장 들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송중기만의 비법을 전수하기도.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열심히 한 거 다 활용하시구요, 11월 8일날 모두 다, 수험생 여러분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계속 <착한남자>, 그리고 <늑대소년>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시험 잘 보세요! 대박 나세요!”라며 따뜻한 응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강마루의 따뜻한 수능 응원 메시지! 정말 친 오빠가 해주는 응원 같아서 설레요ㅠㅠ”, “중기오빠 덕분에 힘 나서 수능 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ㅠㅠ 수능 끝나고 바로 늑대소년 보러 갈게요!”, “수험생 여러분들 파이팅! 모두 다 수능 대박 나시길 바랄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착한남자' 문채원, 송중기 백허그 '미소에 숨겨진 진실은?'


손호영 '착한남자' OST, 송중기 테마곡 '너만을 원했다'


'착한 남자' 송중기, 출구 없는 강마루 '블랙홀 눈빛' 6종 세트


'착한남자' 송중기, 로맨틱 프로포즈에 '여심 흔들'


'착한남자' 송중기-문채원, 안타까운 사랑! 안방극장 '먹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