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31화, '샐러리맨 초한지'21회, '드림하이2'13부

[오펀 편집국] 3월5일 방송3사 월화드라마 예고 안내입니다. 

월화드라마 각 내용은 방송사 홈페이지의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MBC <빛과 그림자>, SBS <샐러리맨 초한지>, KBS2 <드림하이2> 등 3개 드라마 모두 방영시간은 저녁 9시55분으로 동일합니다. 



SBS <샐러리맨 초한지> 21회

유방의 도움으로 박검사가 모가비를 재기소 하게 되자 항우는 범증과 한신에게 연락을 해 도움을 요청 하고 초호화 멤버로 변호인단을 꾸린다. 

재판 당일 장량의 증언으로 모가비는 위기를 맞지만 범증과 칠복의 도움으로 무사히 공판을 마치게 되고 기고만장해진 모가비는 여치에게 으름장을 놓는다. 

상황이 여의치 않자 유방은 직접 이면 계약을 증명하기 위해 골든 브라더스사에 잠입해 계약서를 찾아 내기로 하는데..





KBS2 <드림하이2> 13부 

JB의 탈락후 해성은 JB의 팬들에게 테러를 당하고, 리안은 해성에게 슈퍼아이돌의 오디션에 관한 이야기를 해주며 해성을 탓하고, 모든 사실을 알게된 해성은 JB의 모든일들이 꼭 자기때문인 것 같아 자책을 한다.

유진은 스타가 되어야 겠다는 생각에 강철에게 받은 정식계약서에 싸인을 하고 CF로 스타덤에 오르는 한편, 해성은 모든 결심을 하고 JB를 찾아가 독한 마음으로 헤어지자며 마음에도 없는 소릴 하는데..






MBC <빛과 그림자> 31화

법정을 빠져나와 태수의 뒤를 따르는 기태! 

김부장은 철환과 수혁이 계획적으로 음모를 꾸몄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태수와 기태가 도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수혁은 경악한다.

태수는 기태에게 밀항선을 타고 떠날 것을 권유하고, 태수와 기태를 잡는 일에 혈안이 된 철환은 신속하게 그들을 체포하라고 명령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