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펀 놀이 달력

[오펀놀이달력] 10월 31일, '할로윈 데이','제주올레걷기축제' 시작



#1 '할로윈 데이'… '파티! 파티! 파티!'

할로윈 데이 당일인 31일은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은 31일 오크룸에서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오크룸 듀오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파티 참가는 무료. 르네상스서울에서는 31일까지 할로윈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가격은 1만5천원. 하얏트리젠시제주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할로윈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할로윈 패키지로 1박 숙박권과 함께 다양한 부대 상품을 준비했다.


할로윈 잭오랜턴


#2 '놀멍 쉬멍 먹으멍'…제주올레걷기축제

제주의 깊은 속 살을 들여다볼 수 있는 2012제주올레걷기축제가 31일부터 4일간 펼쳐진다. 참가자들은 올레길 10~13코스에서 하루 한 코스(평균 16km)씩 5~6시간 정도 걷게 되며 아름다운 가을 날씨 속에서 '놀멍 쉬멍 먹으멍(놀고 쉬고 먹으며)'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마을 주민들이 적극 참여해 마을을 대표하는 다양한 먹을거리와 체험거리를 선보이고 뮤지컬, 난타, 클래식, 전통혼례 등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도 곁들였다. 


제주올레걷기축제


#3 2012-13년 스키 시즌권 알뜰 구매법

스키 시즌권 2,3차 판매를 노려보자. 풍성한 할인혜택이 이어진다.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는 31일까지 2차 판매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전년도 대비 7만원 인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시즌권 종류도 다양해졌으니 꼼꼼하게 확인하자. 용평리조트도 31일까지 2차 판매를 진행한다. 슬로프를 한정 이용하는 초심스페셜권이 새로 생겼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11월 20일까지 홈페이지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스키 시즌권 3차분을 판매하며 엘리시안 강촌은 11월 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3개의 시즌권을 2차 판매한다. 


스키장


#4 영화 '늑대소년' '복숭아나무' '파괴자들' 개봉

'훈남훈녀' 송중기, 박보영 주연의 '늑대소년'이 선을 보인다. 세상에 위험한 존재인 늑대소년과 세상에 마음을 닫은 외로운 소녀의 운명적인 사랑이야기를 담았다. 배우와 감독으로 활동 중인 구혜선의 두번째 작품 '복숭아나무'도 개봉한다. 샴쌍둥이 형제와 그들 앞에 우연히 나타난 여인의 이야기를 그렸다. 올리버 스톤 감독의 '파괴자들'은 무삭제 개봉으로 눈길을 끈다. 한 여인을 구하기 위한 두 남자의 잔혹한 액션이 원초적으로 표현됐다.   


늑대소년_한글런칭포스터복숭아나무 포스터파괴자들 포스터


#5 예스24 '문화 버킷리스트' 이벤트

예스24의 문화 버킷리스트 축제는 예스24  블로그와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내가 죽기 전 다시 보고 싶은 책, 영화, 음악’을 주제로 문화 버킷리스트와 그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예스24 회원은 예스24에 개설한 자신의 블로그에서 글을 작성하고 ‘예스24 문화 버킷리스트 축제 이벤트 참여’에 체크하면 자동 응모된다. 예스24 블로그를 이용하지 않는 독자들도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6 '16년 만의 한우 큰잔치'…2012 전국한우경진대회

오는 10월30~31일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개최될 ‘2012 전국한우경진대회’는 한우농가와 소비자가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함께 확인하는 축제 형식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한우농가를 위한 부대행사로 농협의 수의학 전문가들의 한우질병강좌와 전문의가 펼치는 건강상담, 축산기자재 전시회도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