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펀 놀이 달력

[오펀놀이달력] 10월 29일, 한국뮤지컬대상시상식, 넥서스10 공개



#1 '뮤지컬 갈라쇼의 모든 것'…한국뮤지컬대상시상식

올해를 빛낸 최고의 뮤지컬 배우를 뽑는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시상식'이 2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예심을 통과한 30명의 후보들이 최종경합을 벌인다. 

김준수(엘리자벳) 류정한(두 도시 이야기) 정성화(라카지) 조승우(닥터 지바고) 황정민(맨오브 라만차) 등 5명이 남자 주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박칼린(넥스트 투 노멀) 신영숙(두 도시 이야기) 옥주현(엘리자벳) 전미도(닥터 지바고) 정선아(에비타) 등은 여자 주연상을 놓고 경합한다. 정통파와 도전파의 대결로 압축된다.


한국뮤지컬대상시상식 공식 포스터

한국뮤지컬대상시상식 공식 사이트 : http://www.koreamusicalawards.com/


#2 구글, 새 태블릿PC '넥서스10' 공개

구글, 새 태블릿PC '넥서스10' 공개

구글과 삼성이 합작한 태블릿PC '넥서스10'이 29일 공개될 예정이다. '넥서스10'은 애플의 뉴아이패드보다 선명한 화면을 지닌 것으로 전해졌다. 하드웨어 사양이 2560×1600 해상도의 RGBW의 펜타일 슈퍼PLS LCD와 500만 화소의 카메라, 엑시노스5250 듀얼코어 말리 T604 GPU, 8000mAh 배터리 등이다. 구글, 삼성의 협력 관계에 이상이 없음을 알린 '넥서스10'은 애플의 아이패드,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등과 경쟁할 전망이다.  


구글 넥서스 10


#3 'K팝스타' 이하이, 29일 정식 데뷔

SBS 인기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수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이하이가 29일 디지털 싱글 '1,2,3,4'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이하이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한 티저 공개로 세련미와 함께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하이가 피처링한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곡 '춥다'가 음원차트를 '올킬'하면서 이번 싱글 발표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도 덩달아 증폭하고 있다.   


이하이


#4 강호동 컴백, SBS '스타킹' 29일 첫 녹화
지난해 9월 잠정 은퇴했던 강호동이 29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첫 녹화로 방송에 컴백한다. 15일 SBS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강호동의 '스타킹' 첫 녹화는 10월 29일로 확정됐다. 이날 촬영분은 내달 10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5 '소니 카메라가 일냈다'…DSLR 성능에 와이파이, 앱까지
소니의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 2종은 휴대성과 디자인의 장점을 극대화 해주는 초슬림 표준줌렌즈를 새롭게 번들렌즈로 채택했다. 뿐만 아니라 오토 포커싱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듀얼 AF 시스템부터 Wi-Fi 연결, 다양한 기능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탑재에 이르기까지 더욱 강력해진 미러리스 카메라의 모습을 선보인다.

#6 신라호텔, '만다린 치킨 라이스' 초청 프로모션
서울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싱가포르에서 반드시 맛봐야 할 웰빙 메뉴로 손꼽히는 ‘채터박스’의 ‘만다린 치킨 라이스’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의 백숙을 닮은 만다린 치킨 라이스는 생강, 대파 및 고유의 향신료를 가미해 은은한 향을 더한 닭고기의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 여기에 곁들이는 세 가지 소스(칠리, 생강, 간장), 닭육수로 지은 밥 등이 매력 포인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