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울랄라부부' 박상면, 카메오 군단 합류 '호랑이교관 변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남규리, 남희석, 유진 등 화려한 카메오 군단으로 든든한 지원사격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에 박상면이 카메오 출연한다. 호텔의 신입직원들과 좌천된 직원들의 정신무장을 위한 유격 훈련 교관으로 출연하게 된 것. 개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상면의 <울랄라부부> 카메오 출연 소식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커져가고 있다.

 

울랄라부부 박상면 카메오 등장_01


박상면의 카메오 출연은 연출을 맡고 있는 이정섭PD와의 인연으로 성사되었다. 박상면은 지난 2010년 이정섭PD가 연출한 <제빵왕 김탁구>에서 팔봉 빵집의 대장이자 양미순(이영아)의 부친인 양인목 역으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공개된 스틸 속의 박상면은 빨간색 해병대 모자, 각 잡힌 군복에 선글라스까지 게다가 부리부리한 눈으로 매섭게 신입직원을 바라보며 훈련장이 떠나가라 소리지르는 모습이 영락없이 호랑이 교관의 모습이다.

 

울랄라부부 박상면 카메오 등장_02


울랄라부부 박상면 카메오 등장_03


지난 16일 경기도의 한 훈련장에서 진행된 촬영은 스틸 속에서 느껴지는 살벌한 분위기와는 반대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됐다. 특히, 박상면 또한 코믹 연기하면 빠지지 않는 만만치 않은 내공의 연기자. 이 날 박상면은 유격 훈련 도중 벌어지는 상황들을 신현준, 김정은과 함께 코믹하게 살려내며 많은 현장 스탭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박상면의 <울랄라부부> 카메오 출연은 극의 새로운 활력을 더하며 더 큰 재미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누리꾼들은 박상면의 카메오 출연 스틸을 접한 후 ‘완전 무서움. 고수남, 나여옥 정신 바짝 차려야겠네~’, ‘왠지 나도 가면 최고의 호텔리어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이 분위기!’, ‘박상면 아저씨 진짜 오랜만이에용~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울랄라부부> 7회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한편, 홍어커플(김정은+한재석)의 재회로 사각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것을 예고한 드라마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 된다.


'울랄라부부' 신현준 김정은, 한복에 슬리퍼? 4차원 패션도 깜찍~


'울랄라부부' 김정은, 쩍벌남에서 과격남까지! '남자 14종' 화제!


'울랄라부부' 빵터지는 신현준표 '나여옥' 14종 화제!


'울랄라부부' 신현준 엄도현, 우리가 바로 '아빠와 아들'


'울랄라부부' 신현준 김정은, 코믹지수 상승 시킨 '팥공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