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랑사또전' 이준기 팬들 '은오 사또 생일 축하해요' 깜짝 선물!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에서 까칠한 사또 ‘은오’(이준기)의 생일을 맞아 이준기 팬들이 특별한 케이크를 선물해 화제다.


지난 9일, 이준기가 자신의 트위터에 “은오사또 생일이라고 수천만~! 국내외 팬여러분들이 축하해주시네요 ㅋㅋㅋㅋㅋ 김은오 생일 어케 아냐며 대단~”이라는 글과 함께 케이크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았다. 


아랑사또전_은오사또생일


이준기의 생일도 아닌 이 날, 팬들이 케이크를 선물한 이유는 바로 10월 8일이 [아랑사또전] 속 ‘은오 사또’의 생일이었기 때문. 지난 방송 당시 극 중 ‘돌쇠’(권오중)가 무당 ‘방울’(황보라)에게 찾아가 사또에게서 ‘아랑’(신민아)을 떼어내는 방법을 묻는 장면에서 “기묘년 시월 초여드레 묘시”라는 ‘은오’의 생일이 노출된 것을 팬들이 놓치지 않고 귀담아 들었던 것이다. 드라마 종영 시기에 늦지 않기 위해 양력으로 변환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 팬들의 정성이 듬뿍 느껴진다. 특히 사진 속 케이크에는 ‘은오 사또’ 미니어쳐 모형과 함께 ‘이준기로 대동단결’이라는 문구가 있어 이준기 팬들의 ‘은오’를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짐작하게 한다.


이렇듯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이기찬, '아랑사또전' OST 참여…이준기와 친분 과시


아랑사또전' 이준기, 김용건 악행 목격 '진짜 대결은 이제부터!'


'아랑사또전' 신민아, 환한 꽃미소 '죽음의 진실 찾은 이유 때문?'


'아랑사또전',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세가지!


'아랑사또전' 이준기 권오중 다정한 투샷 '환상의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