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로커로 변신한 슈퍼주니어 대세 규현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라디오스타>와 뮤지컬 등을 통해 슈퍼주니어의 ‘대세’로 떠오른 가수 규현이 패션매거진 <나일론>의 10월호 화보를 단독으로 촬영했다.


로커로 변신한 슈퍼주니어 대세 규현


평소 규현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로커로 변신한 규현의 모습을 담았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김주원 같은 훈남 선배의 느낌을 추구한다는 규현은 화보의 콘셉트에 대해 “클럽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로커의 모습이 어색하지만, 가끔씩 변신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라디오스타>와 뮤지컬을 통해 ‘독돌, 대세 규현’으로 떠오른 규현은 “이제 시작하고 있는 것 같다. <나일론>화보도 혼자 찍고.” 라고 답했으며, “평소 모습은 짓궂기 보다는 장난기 많은 개구쟁이 아이돌이다” 라며 ‘독돌’에 대한 오해를 풀기도 했다.


로커로 변신한 슈퍼주니어 대세 규현  2


악역을 연기해 보고 싶고, 여자가수의 발라드를 본인의 목소리로 불러보고 싶다는 규현은,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선배가수로 김동률을 꼽는 등 다양한 활동에 대해 관심이 있음을 밝혔다.


한편 이번 촬영을 진행한 <나일론>의 관계자는 “평소 규현씨와는 다른 이미지의 화보를 잘 소화했다. 단독 화보임에도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고 전했다.


슈퍼주니어 의 화보촬영 현장과 생생한 인터뷰 영상은 나일론 홈페이지(http://www.nylonmedia.co.kr)와 유튜브(http://www.youtube.com/NYLONTVKOREA) 의 ‘나일론TV’를 통해서 볼 수 있다.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나일론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보] 보아, 몽환적이고 고혹적인 슈즈 화보 공개


[화보] 용의자X '조진웅' 천의 얼굴을 가진 남자


[화보] 배우 정우성, '슈트'스타일로 남자의 품격을 말하다


[화보] 윤승아, 청순함에서 피어나는 우아한 섹시미


[화보] 김윤혜가 제안하는 올가을 니트웨어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