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29회, '샐러리맨 초한지'19회, '드림하이2'11회

[오펀 편집국] 3월5일 방송3사 월화드라마 예고 안내입니다.

각 내용은 방송사 홈페이지의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MBC <빛과 그림자>, SBS <샐러리맨 초한지>, KBS2 <드림하이2> 등 3개 드라마 모두 방영시간은 저녁 9시55분으로 동일합니다. 




MBC <빛과 그림자> 29회

수혁의 협박을 받고 기태를 불러낸 지평! 경찰을 피해 잠시 한국을 떠나 있을 생각이니 자신을 도와달라고 기태에게 부탁하고, 채영과 성원이 대마초 혐의로 잡혀들어가 영화 제작에 차질이 있을거라는 태성의 말에 정혜는 깜짝 놀란다.

한편 이번 대마초 수사가 철환의 기획 아래 이루어졌다는 김부장의 말을 들은 기태는 암담해지고, 수혁은 빛나라 기획 압수수색을 진행하는데.. 






SBS <샐러리맨 초한지> 19회

여치는 양씨로부터 큰 잘못을 저질러 죄송하다는 내용의 받은 문자를 범증에게 보여주며 숨겨진 사실이 있는지 확인을 해 달라고 부탁하고 범증은 양씨의 돌발 행동에 화가 난다. 

모가비는 횡령한 자금을 메꾸기 위해 항우에게 회계 장부를 부탁하는 한편 직원들의 수근거림을 근절시키기 위해 회사 전체에 비밀 카메라를 설치 할 것을 지시한다. 여치는 유방이 모가비를 함정에 빠뜨리려는 계획을 알게 되고 범증의 방에 몰래 잠입 해 이중장부를 찾아 내 유방에게 힘을 실어주는데...





KBS2 <드림하이2> 11회

매스컴에서 그룹 이든, 허쉬의 동반해체에 대한 이야기 보다 JB와 리안의 열애설에 대해 떠들석 하고 그런 방송을 본 해성은 질투를 느끼고 유진 또한 그런 해성을 보며 질투를 느낀다.

3번째로 프로포즈라는 다음 미션이 결정되고,2차 미션 우승을 한 아이돌과 유진에게 파트너 선택권이 주어져 상대를 선택해야 하는데 JB와 유진은 해성을 생각하고 있지만, 리안은 당연히 JB가 자신을 선택할 거라 확신한다. 해성을 관심갖고 있는 JB에게 강철은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고 파트너 결정 당일, JB의 모습이 보이질 않는데...
 


 

[빛과 그림자 29회 예고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