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다섯손가락 OST '날 사랑하지마' 임정희가 불렀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임정희가 화제의 SBS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연출 최영훈, 김순옥 극본)과 손을 잡았다.


천재 피아니스트들의 경쟁과 사랑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는 ‘다섯손가락’은 그동안 극중 스토리와 어우러지는 다양한 피아노 연주곡을 BGM으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었다. 이 기세를 이어받아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임정희가 ‘다섯손가락’ OST의 첫 주자로 나서게 된 것. 


다섯손가락


임정희가 들려주게 될 애틋한 사랑이야기 테마곡은 ‘날 사랑하지마’로 애잔한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스트링 라인이 임정희 특유의 슬프고 애절한 보이스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최훈, 하형주, 이성열 등 유명 세션들이 참여하여 곡을 더욱더 빛내주고 있다.


음악 프로듀서 팀 ITOMY MUSIC 에서 만든 '날 사랑하지마'는 백지영의 '잊지말아요', 김태우 '사랑비' 를 만들어낸 히트 작곡가 이현승(ITOMY)과 시스타 효린의 '널 사랑하겠어' 편곡자이자 K Will '지금처럼'을 만든 작곡가 장원규(ITOMY)의 곡이다. 


‘장미의 전쟁’ ‘산부인과’ 등을 연출한 최영훈 PD와 ‘아내의 유혹’ ‘웃어요, 엄마’ 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가 호흡을 맞춘 SBS 특별기획 ‘다섯손가락’은 각자가 가지고 있는 불행과 상처를 극복한 주인공들이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한편 임정희의 ‘날 사랑하지마’는 22일 오후 8시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되며, 이날 방송되는 ‘다섯손가락’ 11회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더욱더 힘을 실어줄 임정희의 ‘날 사랑하지마’가 드라마 ‘다섯손가락’ 과 함께 큰 흥행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해 본다. 


[사진자료 제공 : 허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