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SNL코리아, 유오성 '갸루상' 분장에 비주얼 쇼크!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연기파 배우 유오성, 냉혹한 카리스마는 어디로?


오는 22일(토) 밤 11시 생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3회 호스트를 맡은 ‘유오성’이 거침없는 파격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SNL코리아>가 공식 SNS를 통해 VCR콩트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유오성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 폭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SNL코리아, 유오성 갸루상 분장


공개된 스틸컷에서 유오성은 ‘갸루걸’로 완벽 변신, 다소곳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갸루’는 ‘소녀’를 뜻하는 ‘걸(Girl)’의 일본식 발음이 변형되어 생긴 신조어로, 마치 인형처럼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이 특징. 남성적인 외모의 유오성은 길고 풍성한 속눈썹, 짙은 아이라인 등으로 강렬한 갸루 메이크업은 물론, 양 갈래로 가지런히 늘어뜨린 노란 헤어스타일과 리본 헤어핀 등으로 완벽한 갸루걸로 변신했다. 더욱이 여고생을 연상시키는 노란 체크무늬 플리츠 스커트와 검은 스타킹까지 갖춘 그의 충격적인 모습이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하고 있다고.


뿐만 아니라 스틸 사진 속에서 유오성과 함께 갸루걸로 변신한 크루 이상훈의 모습까지 그야말로 강력한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고 있다. 주변의 시선은 아랑곳 않고 대기실에서 능청스럽게 핸드폰 셀카를 찍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다소곳하게 ‘브이’를 만들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에 절로 웃음이 터져 나온다고. 


스틸컷이 공개되자 카리스마를 벗어던진 유오성의 파격 변신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며 누리꾼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다. “<SNL코리아>에 나오는 이상 유오성도 어쩔수 없구나!”, “보자마자 1초만에 빵 터졌다”, “도대체 생방송에서는 얼마나 망가질 예정인지, 본방사수 예약 완료” 등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고. 


유오성의 파격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SNL코리아> 3회는 오는 22일(토) 밤 11시 생방송된다. 영화 <친구>의 강렬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비롯해 최근 드라마에서는 섬뜩할 정도로 무서운 악역으로 열연중인 유오성이, 개성만점 크루들과 호흡을 맞춰 몸을 사리지 않는 생방송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을 배꼽잡게 한다고.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유오성의 엉뚱하고 친근한 매력이 200% 발산되며 토요일 밤 유쾌통쾌한 라이브 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NL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지난 시즌들이 그동안 대한민국 방송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19금 섹시 유머와 병맛 코드, 통쾌한 풍자를 더해 어른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코드를 제시했다는 호평을 얻으며 정규편성으로 새단장을 마쳤다. 더욱 강력한 풍자와 병맛 코드, 섹시 유머로 ‘제대로 된 어른들의 토요일 밤 놀이문화’로 확고하게 자리잡겠다는 포부. 아슬아슬 수위를 넘나드는 파격적인 소재는 물론 콩트와 퍼포먼스가 결합된 그야말로 토요일 밤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라이브 TV쇼’를 펼쳐낸다. 더욱이 호스트들의 파격적인 엽기 퍼포먼스와 셀프 디스(Self Dis) 등의 과감한 변신이 계속되며 유쾌한 볼거리와 재미를 전한다. 장진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총 8명의 프로듀서로 구성된 <SNL코리아> 전담 제작팀과 의기투합했으며, 신동엽을 비롯,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고경표, 정명옥, 김슬기, 권혁수, 박상우, 한서진, 서유리, 오초희, 손보민, 장윤서 등 강력한 크루들이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