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아드레날린, 이효리 깜짝 방문 '포스'에 압도당한 네 남자들!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드레날린>에 가수 이효리가 출연해 최원영, 유하준, 이천희, 정겨운 등 네 남자들을 압도하는 ‘포스’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10월 중 방송예정. 


아드레날린 이효리


이효리는 지난 6일 상암동에 위치한 노을 캠핑장에서 진행된 <아드레날린>-도심 캠핑 촬영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예정에 없었던 이효리의 출연은 이천희와의 돈독한 친분으로 인해 성사 되었다. 두 사람은 <패밀리가 떴다>에서 1년여를 함께 해왔고 이효리가 MC였던 온 스타일의<골든12>에 이천희가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하는 등 의리로 뭉친 동갑내기 절친이다.


아드레날린 이효리2


노을 캠핑장에서 저녁을 먹기 위해 준비하고 있던 이천희가 다른 멤버들 몰래 이효리를 깜짝 초대 했다. 멤버들은 모두 깜짝 놀라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 온 몸으로(?) 이효리를 맞이했다. 


등장부터 특유의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네 남자를 압도한 이효리는 멤버들과 함께 캠핑 음식을 즐기고 설거지 내기 게임을 하는 등  금새 도심 캠핑에 빠져들었다. 특히 여자친구가 없는 유하준의 연애 상담을 해주는 등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아드레날린 이효리3


이번 촬영은 강원도, 캐나다 등 자연과 더욱 가까운 곳을 찾아 떠난 기존 캠핑과는 달리 도심 속에서 이뤄졌다. 캠핑 마스터로 나선 이천희는 아파트와 빌딩으로 둘러 쌓인 도심 한복판에서도 얼마든지 캠핑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이번 <아드레날린>- 도심 캠핑편을 통해 이룬다. 


아드레날린 이효리4


한편, 9월 25일(화) 밤 11시 XTM을 통해 방송될 <아드레날린>에는 전혜진, 김소은, 소이현, 왕지혜 등 멤버들의 화려한 여배우 인맥과 <응답하라 1997>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이시언, 인디 밴드의 조상 크라잉 넛 등 네 멤버들의 지인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아드레날린 이효리5


XTM <아드레날린>소개


<아드레날린>은 “CAMP or DIE : 캠핑에 미치다”라는 컨셉으로 캠핑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정보, 스타일, 문화 등을 총 망라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원영, 유하준, 이천희, 정겨운 등 4명의 남자배우로 구성된 <아드레날린> 출연진들이 도심을 떠나 스케일 있는 볼거리, 캠핑의 노하우 그리고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캠핑에서 휴식을 찾는 ‘힐링 캠퍼’ 최원영, 자유로운 캠핑을 꿈꾸는 ‘낭만 캠퍼’ 유하준, 신상 캠핑 장비에 민감한 정통파 캠퍼이자 ‘열혈 캠퍼’인 이천희, 짜릿한 레저를 즐기는 ‘다이내믹 캠퍼’ 정겨운이 자신이 기획한 ‘캠핑로드’를 떠나 4인 4색 아웃도어 라이프를 선보일 계획이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XTM 방송.



최원영-유하준-이천희-정겨운, 올림픽 대표팀 향해 힘찬 파이팅


[방송] 이천희-정겨운-최원영-유하준, 서울 한복판에 우뚝 솟은 남자들의 텐트에 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