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김준수 '착한남자' OST 26일 공개, '절규하듯 불렀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김준수가 드라마 착한남자 OST에 참여 했다. 어제 방송 된 착한 남자 4회 엔딩에서 김준수의 OST가 깜짝 등장해 드라마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사랑은 눈꽃처럼’으로 착한남자 OST에 참여 했으며, 차주 26일 각 온라인 차트에 음원이 공개 될 예정이다. 이 곡은 정통발라드로 유일한 삶의 이유였던 연인을 잃은 한 남자가 사랑을 갈구 하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라고 밝혔다.


착한남자 ost 김준수


어젯밤 엔딩곡의 깜짝 등장으로 곡을 접한 시청자들은 드라마 게시판에 “준수의 목소리를 듣고 깜짝 놀랐다, 음원 공개일까지 못 기다릴 듯”, ”역시 김준수! 드라마의 감동이 두 배는 더 크게 와 닿는 것 같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는 “한 남자의 절절한 사랑을 절규 하듯 불렀다. 드라마와 함께 올 가을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준수는 지난 해 SBS드라마 여인의 향기 OST에 참여해 전 온라인 차트를 석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얼마 전 공개 된 뮤지컬 엘리자벳 스페셜 에디션 OST가 공식 발매 된지 3일 만에 한터 연간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관계자는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김준수의 참여로 올 가을 완성도 높은 OST를 선사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벌써부터 OST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