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착한남자' 박시연, 성공 향한 '처절한 복수극' 예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박시연이 볼풀장에 앉아있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지난주 첫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이하 ‘착한남자’)’에서 한재희 역을 맡은 박시연은 성공을 위해 자신이 저지른 죄까지 뒤집어 쓴 마루(송중기 분)를 모질게 배신하고 만다.


또 성공을 위한 수단으로 서회장의 아내가 된 박시연은 아들 은석을 후계자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 은기(문채원 분)와 불꽃튀는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착한남자 박시연 방송1


공개된 사진은 박시연이 은석이 놀고 있는 볼풀장에 앉아있는 사진으로 무언가 골똘히 생각에 잠긴 박시연의 모습에서 카리스마가 그대로 느껴진다. 또 은석을 두 팔로 안아주는 사진에서는 누구보다도 아들을 사랑하는 엄마 미소를 보여주며 박시연의 반전 매력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박시연, 미모는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박시연 악역이지만 미워할 수가 없다’ ‘‘착한 남자’ 오늘 방송도 너무 기대된다’ ‘은석이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밤 방송되는 ‘착한 남자’ 3회 방송에서는 성공을 향한 재희의 야망과, 재희를 다시 되찾기 위한 마루의 눈물겨운 사투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차칸남자, 문채원 ‘직구 독설’ vs 박시연 ‘회심의 한방’


[스타일] 차칸남자, 박시연 '도시녀의 필수 아이템' 패션‏ 화제


차칸남자, 문채원 김영철 600년을 넘어 다시 만난 부녀상봉


차칸남자, 박시연 첫회부터 폭풍오열! 캐릭터 완벽 소화


차칸남자 첫방송,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 연기변신 '뜨거운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