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 차칸남자, 박시연 '도시녀의 필수 아이템' 패션‏ 화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올 가을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안방 극장을 책임질 진한 멜로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의 첫 방송 분에서 ‘한재희(박시연)’가 선보인 핑크 빛 스타일링이 화제다.

 

지난 12일, 시청률 10.5%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차칸남자’의 ‘한재희’는 처절하고 격정적인 러브 스토리 속 야망을 좆는 캐릭터로 등장해 엣지 있고 시크한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시궁창 같은 삶 속에서 새로운 삶을 꿈꾸며 애틋하던 연인도 버리고 화려한 삶을 선택한 ‘한재희’는 비비드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톡톡 튀는 패션으로 드라마 첫 회부터 임펙트 있게 존재감을 과시했다. 


박시연-KBS 차칸남자 (1)


그녀는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에 핫 핑크 테일러드 팬츠를 매치해 세련되고 도회적인 룩을 완성했다. 발목이 드러나는 크롭트 팬츠는 시크하고 경쾌한 느낌을 자아냈으며, 특히 팬츠와 매치한 블라우스는 바디라인을 자연스럽게 따라 흘러내리는 루즈한 핏이 인상적으로 제품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시연-KBS 차칸남자 (2)


박시연-KBS 차칸남자 (3)


화려한 스타일이지만 가디건과 매치해 요즘 같은 간절기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한재희’처럼 깔끔하게 하나로 묶은 헤어스타일과 함께 도도함이 느껴지는 세련된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한재희’ 역할만큼이나 시선을 사로잡는 강한 스타일이다”, “앞으로 ‘한재희’의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럭셔리 패션이 기대된다”, “도시 녀의 필수 아이템, ‘한재희’ 블라우스와 팬츠 모두 갖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