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메이퀸' 김재원 '대시녀'는 누구? 관심 집중!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김재원에게 유혹의 손길을 보낸 그녀는 누구일까.


MBC 특별기획드라마 '메이퀸'(극본:손영목 연출:백호민)이 본격적인 성인 분량의 방송을 앞두고 현장 스틸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14일 공개된 몇 장의 사진들에는 주인공 강산 역의 김재원과 얼굴을 드러내지 않은 늘씬한 여인이 등장, 김재원을 유혹하는 손길을 보내고 있다.


메이퀸 김재원 대시녀


여배우의 얼굴은 정확하게 보이지 않는데다 현란한 조명과 두 배우의 옷차림 등이 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메이퀸 김재원 대시녀2


이날 촬영 현장은 오는 15일 방송분으로 호탕하고 정의감 넘치는 어린 강산(박지빈 분)이 미국에서 공부를 마치고 돌아와 성인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중요한 대목이다.


아역 분량에서 해주(김유정 분)를 놓고 창희(박건태 분)와 애틋한 삼각관계를 형성했던 만큼 성인이 된 후의 이야기 전개에 큰 관심이 쏠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특히 강산은 미국 유학으로 두 사람을 떠나 있었기 때문에 함께 한국에서 인연을 유지해 온 해주와 창희 사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 줄 지에도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들에는 김재원이 비키니 미녀들에 둘러싸여 미소를 짓고 있는 장면 등도 등장 흥미를 더한다.


메이퀸 김재원 비키니 미녀들과


한지혜와 김재원, 재희, 손은서 등 성인 배우들이 본격적인 활약을 보여줄 '메이퀸'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메이퀸, 성인이 된 주인공들! 한지혜-김재원-재희 러브라인 시동!


메이퀸, 아역 배우들의 열연으로 주말 독주 넘본다


메이퀸’ 명품 아역들, 촬영장에선 천진난만 '귀요미'


[메이퀸] 김유정 수난사 '뺨만 벌써 몇대 째야?'


메이퀸 시청률 소폭 상승, 다섯손가락 추월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