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타이거JK, t윤미래, 블랙&화이트 콘셉트의 커플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타이거JK가 한국의 엔터테인먼트와 문화를 다루는 영문한류매거진 ‘KSTAR’ 9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소지섭, 유아인, 슈퍼주니어, 비스트 등 영향력 있는 국내 배우, 가수 등의 소식을 전하는 ‘KSTAR(대표 노광철∙케이스타)’는 이번 9월호에 ‘한국의 제이지와 비욘세’로 불리는 타이거JK∙t윤미래의 커플화보와 인터뷰를 실었다고 밝혔다. 



인터뷰 내용은 한국 힙합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두 아티스트의 음악과 앞으로의 음반 제작 및 활동 계획, 가족 이야기 등으로 채워졌다. 


타이거JK는 “틈날 때마다 작업을 계속하고 있는데 곡들 간의 연관성이 있는 앨범을 구성하기 위해 음악적으로 ‘헤매는 중’”이라며 “절친한 동료인 Bizzy(비지) 앨범으로 먼저 인사를 드리게 될 것”이라고 앨범 발매 계획을 말했다. 



t윤미래 역시 타이거JK와 Bizzy(비지) 등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을 만들어 그루브 음반을 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이들은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작업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서도 음악적 소신을 밝혔다. 


‘공연을 통해 말하는 힙합’을 지향한다는 타이거JK는 “주윤발이 할리우드로부터 ‘홍콩의 위대한 배우’로 인정받은 것처럼 우리도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인정받고 ‘한국의 대단한 아티스트’로 초대받아 해외 진출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타이거JK와 t윤미래는 블랙&화이트 의상으로 시크하고 절제된 카리스마부터 애정이 느껴지는 장난스럽고 위트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장면을 연출해 패셔너블한 커플화보를 완성했다. 


타이거JK∙t윤미래의 진솔한 인터뷰와 커플 화보는 ‘KSTAR’ 9월호에서 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