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에이핑크 정은지, 핑크빛 소녀 감성 화보 공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와 배우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정은지가 몽환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소녀감성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에이핑크 정은지 화보


오는 18일 종영을 앞둔 tvN '응답하라 1997'에서 귀엽고 매력적인 캐릭터 성시원 역으로 호연을 펼치며 연기자 데뷔에 성공한 정은지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www.firstlook.co.kr) 9월 17일자 화보를 통해 니트를 주제로 한 패션들을 소화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에이핑크 정은지 화보2


'첫사랑'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정은지는 파스텔톤의 니트와 스커트를 매치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리에 데님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한 룩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선사했다.


에이핑크 정은지 화보3


또, 핑크 블러셔와 립스틱을 이용해 발그레한 뺨과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싱그러운 20대 초반의 앳된 얼굴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은지는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기작을 묻는 질문에 "'응답하라 1997' 같은 분위기라면 또 하고 싶어요. 그런데 아직은 부담감이 좀 있어요. 첫 드라마에 무한한 관심을 보내주셔서 '다음에 잘 안 되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들어요. 만약 드라마를 또 시작하게 된다면 결정하는 데 오래 걸릴 것 같아요. 그만큼 '응답하라 1997'이 제게 큰 의미가 있는 작품인 셈이죠."라고 고백했다.


에이핑크 정은지 화보4


이어 정은지는 드라마 속 역할인 성시원과 본인의 성격이 비슷하냐는 질문에 "절대 아니에요! 그렇게 과격하지 않아요. 저희 에이핑크 컨셉 유지해야 한단 말이에요."라며 애교섞인 답을 내놓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응답하라 1997'의 결말을 함구하며, "마지막 방송, 그때 꼭 보세요!"라는 당부까지 전했다.


정은지의 자세한 인터뷰와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www.firstlook.co.kr)과 모바일 퍼스트룩(m.firstlook.co.kr)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