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손연재, 동화보다 순수한 ‘요정 나라 연재 공주’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체조 요정’ 손연재가 동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 사랑스러운 요정으로 변신했다.


손연재 화보


손연재는 9월 20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가을 느낌 물씬 나는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운동으로 다져진 곧은 자세와 긴팔다리로 만드는 절제된 손동작은 동화 속 요정처럼 깜찍하면서도 순수한 자태를 완성했다. 손연재는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이한 오즈세컨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순백의 화이트 니트 의상부터 파스텔 톤의 니트 룩 등 다양한 가을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손연재 화보2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손연재는 ‘런닝맨’과 ‘무한도전’ 중 어떤 프로그램이 적응하기 수월했느냐는 질문에 “‘런닝맨’은 박태환 선수도 있고 포커스가 나에게만 맞춰진 게 아니라 부담이 덜 했는데, ‘무한도전’은 혼자 나가서 그런지 조금 부담이 됐다”고 솔직히 말했다. 선수로서의 계획에 대해서는 “내년에는 리듬체조 월드컵과 세계선수권 대회가 있는데, 그 때는 진짜 메달 욕심을 내야겠다. 더 열심히 연습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싶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손연재 화보3


손연재의 화보는 9월 20일 발간되는 ‘하이컷’ 86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손연재 화보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