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도수코3' 뜨거운 사막의 열기에 도전자들 갈등 대폭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뜨거운 사막의 열기에 <도수코3> 도전자들이 드디어 폭발한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의 9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 도전자들간 갈등이 폭발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누리꾼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 두명이 아닌 도전자들 각각 모두 심각한 표정으로 격하게 불만을 토로하는 모습에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것. 오는 15일(토) 밤 11시 방송된다.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갈등 폭발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30초 분량의 예고 영상에서, 도전자들은 서로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고 비난하며 갈등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강초원, 고소현, 김진경, 여연희, 이나현, 이민정, 최소라 등 현재 남아있는 총 7명의 도전자들 모두 격앙된 표정으로 서로를 향해 감정을 표출하며 격한 다툼을 펼친다고. 숨돌릴 틈도 없이 거듭된 미션과 심사로 늘 긴장해야했던 도전자들은 계속된 합숙생활 중 잘 맞지 않는 이들과 소소한 갈등을 빚고 있었던 것. 예민해진 이들은 베트남 사막 화보 촬영을 앞두고 주어진 짧은 자유시간에 긴장이 풀어져 자신들의 솔직한 속내를 거침없이 드러낸다. 


평소 쌓였던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격한 말다툼이 오가는 가운데 도전자들의 감정의 골이 더욱 깊어지며 촬영장에는 살얼음판 같은 긴장감이 감돈다. 더욱이 전문 모델들에게도 어렵다는 사막 화보가 미션으로 주어지며 험난한 미션을 수행해야하는 도전자들은 편안하지 않은 분위기 속에서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과연 불편한 상황에서도 실력을 100% 발휘하며 미션 우승을 차지할 도전자는 누가 될지, 도전자들간의 깊어진 갈등이 극복될 수 있을지 지켜봐도 좋을 듯 하다. 


이 날 방송되는 9회에서 도전자들은 아시아 유일의 베트남 사막을 찾아 뜨겁게 작렬하는 태양, 휘몰아치는 모래 바람 속에서 최고의 화보를 선보이기 위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도전자들은 저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모래 위의 여신’으로 변신, 황홀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도전수퍼모델코리아3>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과 2011년 시즌2 모두 높은 인기를 누렸으며, 이번 시즌3 역시 20~30대 여성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 속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3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미션과 촬영 규모, 더욱 수준 높은 화보까지 ‘글로벌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다운 재미와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종 우승을 차지한 도전자는 1억원의 상금은 물론,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 모델 및 단독 화보 촬영 기회와 세계적인 톱 모델 에이전시와의 전속 계약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