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신의, 김희선 패닉에 빠뜨릴 유물은 대체 무엇? '궁금증 폭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SBS 월화드라마 ‘신의’ 9회에서 화타의 두 번째 유물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을 경악에 빠트린다.

 

지난 4일 방송된 8회에서는 기철(유오성 분)이 스승이 물려준 화타의 유물이라며 현대의 의료도구를 은수(김희선 분)에게 보여줬고, 이에 놀라는 은수에게 기철은 ‘두 개가 더 있다‘고 말해 화타의 유물이 세 가지 라는 것을 암시했다.

 

신의-김희선유오성_2컷


오늘(10일) 방송될 9회에서는 기철이 가져온 화타의 두 번째 유물을 확인한 은수가 충격에 빠지게 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주 공개된 천 년 전의 인물 화타의 유물인 의료 도구에 'made in korea'라는 현대의 영문 표기가 쓰여 져 있어 "은수 이전에 시간여행자가 또 있는 것 같다. 기철의 스승이 시간여행자?", "기철의 스승이 알고 있는 화타가 진짜 화타가 아닐지도. 그럼 화타의 유물이 아닌 건가?", "화타가 현대로 넘어가 의료도구를 가지고 돌아온 걸까?"등 무성한 추측을 자아낸 가운데 이에 더욱 힘을 실어줄 유물의 공개로 시청자들을 미궁에 빠트릴 예정.

 

신의-김희선유오성_3컷


이에 ‘신의’의 한 관계자는 “오늘 공개 될 화타의 두 번째 유물은 은수가 새로운 결의를 다지게 될 중요한 전환점으로 앞으로 은수가 어떤 변화를 마주하게 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은수의 터닝 포인트가 되면서 흥미로운 전개가 예고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신의’는 오늘(10일) 밤 9시 55분에 9회가 방송된다.


신의, 이민호 촬영장 귀요미 '이런 모습 처음이야!'


신의, 새로운 캐릭터들 대거 등장 '본격 2막 시작!'


'신의' 새로운 캐릭터들의 대거 등장으로 본격 ‘제2막’ 전개!


[포토] '신의' 유쾌하고 깜찍한 이민호 촬영장 모습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