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슈퍼스타K4, 역대 최강의 훈남 천국, 거기에 실력까지?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국가대표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의 두 훈남 라이벌, 육군 지원자 김정환과 엄친아 로이킴을 외모, 학교, 능력치 등 다양한 기준으로 조목조목 비교 분석한 온라인 게시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지난 2화 육군 예선에 등장해 큰 화제를 낳은 특공대 소속 김정환은 자작곡 ‘2 Years Apart’를 뛰어난 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김정환은 이승철 심사위원이 “우승 하면 어떻게 하냐”며 일찌감치 우승후보로 점 찍은 지원자이기도. 특히 김정환이 싸이 심사위원이 나온 버클리 음악 대학 출신에, 홍대에서 이름을 날린 엘리트 힙합가수 닥터심슨의 앨범에 참가했다는 이색 이력이 밝혀지면서 훈훈한 외모뿐 아니라 천재적인 음악성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슈퍼스타K4, 훈남 지원자들사진 위에서부터 김정환, 로이킴, 유승우, 손범준, 정준영


또 다른 훈남 후보 로이킴의 매력도 만만찮다. 지난 1화에 등장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로이킴은 잘 생긴 외모뿐 아니라 미국 명문 대학인 조지타운대학교 경영학과 신입생인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로 주목 받았다. 여기에 모 기업 회장의 아들, 걸그룹 레인보우 정윤혜의 사촌동생이라는 사실까지 드러나면서 <슈퍼스타K4> 엄친아로 등극했다. 음악 실력도 김정환 못지 않다. 로이킴은 뛰어난 기타 연주 실력과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예선 당시 백지영 심사위원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 장본인. 또한 과거 장애인 돕기 자선 공연을 했던 이색 이력도 밝혀지면서 많은 팬들이 로이킴의 착한 남자 매력에 빠져들었다.


막상막하 매력 대결을 펼치고 있는 김정환과 로이킴 뿐 아니라 올해 <슈퍼스타K4>에는 많은 훈남 지원자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같은 게시물에서는 김정환, 로이킴에 더불어 귀여운 고등학생 지원자 유승우, 부산에서 올라온 꽃미남 지원자 손범준 그리고 얼짱으로 이미 인터넷에서 유명인인 정준영 지원자가 <슈퍼스타K4> 훈남 대열에 올랐다. 특히 이 게시물에 훈남으로 이름을 올린 김정환, 로이킴, 유승우, 손범준, 정준영은 모두 슈퍼위크 진출에 성공한 지원자들로 많은 팬들이 이들이 보여줄 앞으로의 선전을 기대하고 있다.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4는 훈남 천국”, “올해 슈스케는 외모부터 노래까지 모두 훈훈한 남자 지원자 풍년”, “김정환과 로이킴은 얼굴도 실력도 막상막하”, “빨리 슈퍼위크에서 훈남 지원자들을 다시 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3화까지 방송된 Mnet 슈퍼스타K4는 슈퍼위크 진출자의 윤곽이 속속 드러나는 가운데, 7일(금) 밤 11시 방송되는 4화에서 마지막 슈퍼위크 진출자들이 모두 확정될 예정이다. 또 4화에서는 이번 시즌 슈퍼위크 무대도 최초로 공개된다.



슈스케4 티걸 임미향. 셀카샷 공개 '역시 차도녀였어'


[본방사수] 슈퍼스타K4, 심사위원 길 폭풍 오열 '왜?'


슈퍼스타K4, TOP10 놓고 벌이는 '슈퍼위크' 시작된다


슈퍼스타K 징크스, 우승자 이름엔 항상 'K' 자가 들어가?


[다시보기] 슈퍼스타K4, 3회 화제의 참가자 이상아 '2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