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링컨: 뱀파이어 헌터',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의 치밀한 4DX 액션!


[오펀 문화예술팀=허순옥 기자] 개봉 전부터 각종 검색어 1위,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예매사이트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흥행신화를 예고해온 <링컨: 뱀파이어 헌터>가 2D부터 3D, 4DX까지 다양하게 상영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링컨 : 뱀파이어 헌터 스틸1


특히 4DX 상영으로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의 전매특허 액션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전국 CGV 4DX 상영관에서 상영되는 영화는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이 사전 제작단계에서부터 치밀한 계획하에 구현해낸 생생한 3D 입체화면에 모션, 바람, 연기 등의 특수효과가 추가되었다. 



4DX의 효과는 국내 상영에 앞서 지난 28일(화) 미국 LA CGV에서 가진 시사를 통해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에게 먼저 검증을 받았다. 이십세기폭스 본사 존 스튜어트 영업부 부사장은 시사 후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이 실감나는 4DX 효과에 아주 만족스러워했으며, 4DX 스탭들의 노력과 실력을 칭찬했다’고 전해 4DX에 대한 관객들의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 제 16대 대통령 링컨이 ‘뱀파이어 헌터’였다는 파격적 스토리의 <링컨: 뱀파이어 헌터>는 스타일리쉬한 액션, 웅장한 사운드, 생생한 3D 영상으로 화제를 모아온 작품. 특히, 달리는 말 떼들 틈에서 벌이는 추격신, 불타는 철로를 질주하는 기차 위에서 벌이는 액션 등 2D 영상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며 역동성이 입증된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4DX의 다이나믹한 특수효과로 극의 몰입감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링컨 : 뱀파이어 헌터 스틸12


이미 온라인에서는 시사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이 ‘액션은 무조건 3D로 봐야 함!’(eru***), ‘3D로 봐서 그런지 더 몰입이 잘됐던 것 같다. 박진감 넘쳐서 시간가는 줄 몰랐을 정도’(jangy****), ‘3D라 화면 연출, 영상이 더 좋은 것 같음. 장점이 많은 영화~’(dmspe****), ‘도끼, 은 총알, 채찍 등 곳곳의 입체효과가 괜찮았다. 3D 영상은 역시 영상효과가 굿!’(kamini****) 등 3D 관람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이에 검증된 3D효과의 인기가 4DX로 이어질 전망이다.  


스릴 넘치는 스타일리쉬 액션, 압도적인 스케일의 위엄, 입체적 효과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극장가 흥행 접수에 나선 영화 <링컨: 뱀파이어 헌터>는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ABOUT MOVIE


제     목 : 링컨: 뱀파이어 헌터

원     제 : Abraham Lincoln: Vampire Hunter

감     독 :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원티드>

제     작 : 팀 버튼 

출     연 : 벤자민 워커, 도미닉 쿠퍼,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루퍼스 스웰

장     르 : 스타일리쉬 액션 블록버스터

수입/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홈페이지  : http://www.vampirehunter3d.co.kr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vampirehunter3d.kr

개     봉 : 2012년 8월 30일

등     급 : 청소년 관람불가


SYNOPSIS


역사가 기억하는 위대한 대통령, 그의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어린 시절, 괴한에 의해 어머니를 잃은 링컨(벤자민 워커)은 

복수에 나서지만 오히려 생명을 위협받는데…

위기의 순간 헨리(도미닉 쿠퍼)를 만나 목숨을 구한 링컨은

그를 통해 이 세상에 뱀파이어가 존재하고 있음을 알게 되고, 

혹독한 트레이닝을 견디고 뱀파이어 헌터로 거듭난다.


정체를 숨긴 채 은밀히 미션을 수행해 오던 어느 날,

링컨은 뱀파이어 조직의 거대한 실체와 그들의 음모를 감지하게 되는데…

상상을 초월하는 뱀파이어와의 전쟁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