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슈퍼스타K4, 반전 매력 정희훈, 유해진 닮은 꼴로 '화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지난 24일 (금) 국가대표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 2화 방송에서 수줍게 십자수가 취미라고 밝혀 화제가 됐던 정희훈 상병의 연예인 닮은 꼴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희훈 상병은 지난 <슈퍼스타K4> 2화 방송에서 “험상궂게 생겼지만 알고 보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있는 것 같다”고 본인을 소개하며 군인임에도 불구하고 피부 관리, 십자수 등 본인만의 독특한 취미를 소개해 큰 인상을 남긴 지원자다. 특히 정희훈 상병은 이날 방송된 예선 현장에서 카펜터즈(Capenters)의 ‘슈퍼스타(Superstar)’를 허스키한 보이스와 완벽한 바이브레이션으로 소화해 낸 반전 매력으로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다. 


슈퍼스타K4, 정희훈


온라인에 정희훈 상병 닮은 꼴 게시물을 올린 글쓴이는 정희훈 상병이 가수 김진호, 축구선수 박지성, 배우 유해진과 닮았다고 주장해 큰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SG워너비의 김진호, 축구선수 박지성, 배우 유해진의 사진과 정희훈 상병의 사진이 나란히 올라와 있어 이들이 얼마나 닮았는지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정희훈 상병이 방송에서 “웃을 때 없어지는 눈이 매력 포인트”라고 밝혔듯 닮은 꼴 연예인들 역시 매력적인 눈웃음을 가졌다는 공통점을 지녀 눈길을 끈다. 


슈퍼스타K4, 정희훈2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희훈 상병은 유해진의 도플갱어다”, “눈매가 정말 닮았다”, “닮은 꼴이 이렇게 많았다니 또 다른 반전이다”, “김진호, 유해진, 박지성 세 명 전부 다 닮았다”, “정희훈 상병의 얼굴과 목소리는 정말 반전이었다”, “정희훈 상병을 빨리 슈퍼위크를 통해 만나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매 회 화제를 낳고 있는 Mnet <슈퍼스타K4>는 오는 31일 (금) 밤 11시 3화가 방송된다. 



'도시의 밤' 원곡자 '소울라이츠', <슈퍼스타K4> 3화 전격 출연


울랄라세션, ‘슈퍼스타K 브랜드관'에서 핸드프린팅 행사


슈스케 재수생 '라이브하이', '볼륨' 본선진출할까?


슈퍼스타K4, 김정환 일병이 만든 곡 레이디제인이 다시 부른다


[화보] 슈스케4 티걸 임미향, 홍콩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