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응답하라 1997] 서인국·정은지 듀엣곡 'All For You' '음원차트 '올킬'


[오펀 편집국] 최근 드라마의 대세로 떠오른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7>의 두 주인공 윤제(서인국)와 시원(정은지)이 발매한 노래가 모든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기록, 올킬 석권하여 화제다.

 

지난 28일(화) 낮 12시에 <응답하라 1997 LOVE STORY> 프로젝트를 통해 발매된 서인국과 정은지(에이핑크)의 달콤한 듀엣곡  ’All For You’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의 1위를 기록했으며 <응답하라 1997>의 방송 전후로 국내 모든 음원차트의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장기 집권하던 올 여름 최고 히트곡 싸이의 음원등 주요 인기곡을 모두 아래로 끌어내렸다. 이로서 드라마와 함께 최근 대세 커플로서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며 음원 차트에서도 파워를 보여줬다.

 

서인국-정은지_AllForYou_자켓커버_최종


이번 싱글 ‘All For You’는 달콤하고 아름다운 하모니와 멋진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과거 쿨(COOL)의 명곡을 리메이크 한 것. 달콤하며 청아한 은지의 목소리와 서인국의 시원한 가창력이 함께 어우러져 보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노래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 <응답하라 1997 LOVE STORY> 프로젝트의 음원을 유통하는 CJ E&M은 “서인국-정은지가 연기뿐 아니라 노래까지 잘하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터. 90년대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드라마와 착착 맞는 두 사람의 호흡이 음원에서도 시너지를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응답하라 1997 메인 이미지1


한편 <응답하라 1997>은 HOT와 젝스키스로 대변된 90년대를 배경으로 오빠들에 미쳐있던 여고생과 다섯 친구들의 감성복고 드라마로, 매주 케이블TV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대에 고루 지지를 받으며 인기드라마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정은지 달콤한 목소리가 너무 좋다.’ ‘원곡도 좋았는데, 이곡도 너무 좋다’ ‘PART 2의 듀엣곡도 기대된다’, ‘추억돋는다.’ 등의 다양한 연령층에서 폭넓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의 주인공 서인국과 정은지가 90년대 인기 듀엣곡을 새롭게 부르는 <응답하라 1997 ‘LOVE STORY’> 프로젝트는 Part1, Part2로 2주간에 걸쳐 드라마가 방송되는 화요일 음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응답하라 1997 LOVE STORY', 서인국 정은지 90년대 듀엣곡으로 입맞춘다


응답하라1997, Reply1997 Ep.11,12 : 어떡하죠?


'응답하라1997' 서인국-정은지 ‘짝사랑 뇌구조’ 깨알재미 화제


'응답하라 1997' 서인국, 시크한 표정의 과감한 상반신 노출 화보


'응답하라 1997' H.O.T.팬 VS 젝키팬, '전설의 대전쟁' 완벽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