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응답하라 1997' 서인국, 시크한 표정의 과감한 상반신 노출 화보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윤윤제역으로 출연, 연기자로 완벽 변신한 가수 서인국이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www.firstlook.co.kr)  8월 14일자 화보를 통해 기존의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에서 시크하고 무표정한 모습으로 과감히 변신했다. 


응답하라 1997 서인국


응답하라 1997 서인국2


공개된 화보속에서 서인국은 카메라앞에서 무표정하면서도 포스 넘치는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으며, 운동을 통해 다져진 다부진 상반신을 공개하며 남성미의 극치를 뽐냈다.

 

서인국은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응답하라 1997'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질문에 '기분이 좋다. 요즘 연기를 하면서 행복이라는 감정에 대해 절실히 느끼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응답하라 1997 서인국3


또, 화제가 되고 있는 사투리 연기에 대해  "이번 윤윤제는 과거에는 사투리를 쓰지만 현재로 시간이 넘어오면 서울말을 쓴다. 그래서 더 신경이 쓰인다. 현재 속 연기에서 자칫 사투리가 배어 나오지 않도록 노력 중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캐릭터에서 중점을 두고 있는건 생활 연기다. 멋지고 폼 나는 연기가 아니라, 주변에서 흔히 볼 법한 사람들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다. 같이 출연하는 성동일 선배처럼 말이다."라는 연기 철학을 밝혔다.


응답하라 1997 서인국4


또한, 상대역인 에이핑크의 정은지와의 연기 호흡에 대해 "소위 말하는 케미(chemistry, 남녀간의 반응)가 시청자들에게 보인다는 게 중요한 것 같다. 드라마 시작 전부터 은지와 친해지려고 많이 노력했다. 상대 배우와 스스럼없이 편해져야 연기도 자연스럽게 베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해서다. 친한 척하는 게 아니라 진짜 친하게 지내기 위해 장난도 많이 걸고, 촬영장에서 함께하는 시간도 많이 갖는다. 이제는 친구 같기도 하고 동생 같기도 하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1997 서인국5


응답하라 1997 서인국6


'대세남'이 된 서인국의 '응답하라 1997'에 출연을 결심한 계기와 향후 활동 방향 등을 밝힌 자세한 인터뷰와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www.firstlook.co.kr)과 모바일 퍼스트룩(m.firstlook.co.kr)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