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카라, 신곡 ‘판도라’로 가요 프로그램 첫 1위!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판도라’를 발표하고 1년 만에 국내 활동을 시작한 한류 걸그룹 ‘카라’가 신곡 ‘판도라’로 가요프로그램 첫 1위를 차지했다. 


‘카라’는 28일 저녁 7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뮤직의 <쇼 챔피언>에서 신곡 ‘판도라’로 8월 마지막 주 챔피언 송을 차지하며 컴백 이후 처음으로 1위 트로피를 손에 쥐게 되었다. 


카라


이날 방송에서 ‘카라’는 타이틀 곡 ‘판도라’와 후속곡 ‘그리운 날엔’ 등 2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특히, ‘판도라’ 무대에서는 한층 성숙하고 섹시한 숙녀의 모습을, ‘그리운 날엔’ 무대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선보이며 최고의 한류 스타다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챔피언송 발표 직후 ‘카라’는 “한국 활동 시작하고 나서 첫 1위 트로피를 손에 드니 너무나 행복하다. 매번 무대마다 최선을 다하는 카라가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고, 5명의 멤버들 모두가 돌아가면서 트로피를 들고 앵콜 무대를 장식하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밖에도 이날 생방송에는 비스트, B.A.P, VIXX, 테이스티, 팬텀, 투엑스, 포커즈, 스카프, 루미엘, E7, 디유닛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여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MBC뮤직의 <쇼 챔피언>은 9월부터 대대적인 개편에 들어갈 예정으로, 오는 9월 4일부터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로 무대를 옮겨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K-POP] 카라, ‘판도라’ 발매 당일 음원차트 올킬


허각, 지아 VS 카라 음원차트 1위 각축


[뮤직비디오] KARA(카라) - PANDORA(판도라)


카라, 일일 레스토랑 이벤트 진행 '팬들에게 정성담긴 요리 대접'


[K-POP] 카라, 유명 화가 손 끝에서 '아트포스터'로 재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