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다이어트워6' 마지막회, 100kg 여성 4개월 만에 비욘세 몸매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100kg이 넘던 비만여성이 단 4개월 만에 섹시스타 비욘세의 S라인을 완벽하게 재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놀라운 사연의 주인공은 스토리온 <다이어트워 6>에 출연중인 ‘0.1톤 엄친딸’ 범차분이. 여성잡지 우먼센스 9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범차분이는 섹시한 허리라인을 살린 포즈로 팝스타 비욘세를 쏙 빼 닮은 외모로 변신했다. <다이어트워 6> 합숙 초반 동글동글한 이목구비로 푸근한 인상을 주었던 범차분이지만, V라인을 되찾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거듭난 모습이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다이어트워6 참가자들 단체 사진


범차분이의 변신은 성형수술이나 미용시술 없이 순수한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만들어낸 몸매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찬사를 자아내고 있다. 범차분이는 학생회장 출신 엄친딸이지만 비만 때문에 취업에 실패하면서 가족에게 인정받지 못한 아픔을 극한의 운동으로 이겨냈다. 합숙 다이어트 기간 동안 102kg의 몸무게에서 32.5kg이나 감량하는 기염을 토했다.


비욘세 패러디에 도전한 '범차분이'비욘세 패러디에 도전한 '범차분이'(사진제공: 우먼센스)


이번 화보에는 범차분이 외에도 <다이어트워 6> TOP 6의 화려한 변신이 담겨 있다. 50.5kg을 감량하며 합숙 다이어트 우승을 차지한 김은희는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고 영화 <시카고>에서 캐서린 제타 존스가 연기한 섹시 댄서를 완벽 소화했고, 3년의 은둔생활을 털고 몸짱으로 탈바꿈한 강지혜는 영화 <원초적 본능>의 샤론스톤의 섹시한 다리 꼬기 포즈에 도전했다. 다른 도전자들도 각자 안젤리나 졸리, 줄리아 로버츠, 오드리 햅번에 도전하며 다이어트 이전과 180도 달라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워 6> MC 한고은과 도전자들이 함께 찍은 단체사진에서는 한고은의 완벽한 보디라인 옆에서도 기죽지 않는 도전자들의 당당한 자태가 눈에 띈다.


영화 <시카고> 느낌의 화보에 도전한 김은희영화 <시카고> 느낌의 화보에 도전한 김은희 (사진제공: 우먼센스)


한편, 25일 (토) 밤 12시 방송될 <다이어트워 6> 마지막회에서는 화보 속 모습보다 한층 더 날씬하고 화려하게 변한 도전자들의 모습이 공개된다는 제작진의 전언.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다이어트워 6> 9회 방송 촬영 당시의 모습이다. 16주 동안의 합숙 다이어트 이후 4주 동안의 귀가 다이어트까지 마친 도전자들의 모습은 함께 운동을 했던 트레이너들의 눈도 의심케 했을 정도로 엄청났다”고 전했다.


다이어트워6 강지혜다이어트워6 강지혜


다이어트워6 황은전다이어트워6 황은전


다이어트워6 하정민다이어트워6 하정민


다이어트워 권희정다이어트워6 권희정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스토리온의 <다이어트워>는 극한의 살 빼기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의 드라마틱한 대결을 담은 원조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특히 이번 <다이어트워 6>는 지난 시즌보다 기간이 2배로 늘어난 16주 합숙, 한층 강력해진 미션과 의욕에 불타는 도전자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흥미를 더하고 있다. 김은희 도전자가 합숙 다이어트 우승상금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된 가운데, 4주 귀가 다이어트를 마치고 열리는 마지막 체중 측정식에서 최종우승 상금 5천만 원의 주인이 결정된다.



<다이어트워 6> 16주 합숙 다이어트 최종 우승자는 누구?


<다이어트워 6> 뚱녀 개그우먼, 청순 미인으로 180도 체인지!


<다이어트워 6> 도전자들이 '뺏고 싶은 몸' 정아름의 몸매


<다이어트워 6> 새로운 악녀탄생, 서바이벌 더 독해진다


[다이어트워6] '동안미모' 임수정, 동료들 집중견제에 눈물 떨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