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슈퍼스타K4' 울보 파이터 육진수, 자필 편지 통해 감사 메시지 전해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지난 17일 (금) 국민 오디션 <슈퍼스타K4> 첫 방송에 등장해 아들과의 가슴 뭉클한 사연으로 심사위원은 물론 시청자 모두를 감동시킨 울보 파이터 육진수가 응원해 준 시청자들에게 자필 편지로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22일 (수) Mnet 측은 “육진수 참가자가 슈퍼스타K4 방송이 끝나고 시청자들이 보내 온 따뜻한 격려 메시지를 읽고서 감사의 의미로 직접 쓴 편지를 보내왔다”며 그의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슈퍼스타K4' 울보 파이터 육진수, 자필 편지


 

공개된 편지에서 육진수 참가자는 “안녕하세요! 슈퍼스타K4 참가자 파이터 육진수 입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방송이 나가고 많은 분들께서 저와 아들 지우에게 많은 응원의 글을 써 주셨더군요. 여러분께서 써주신 응원의 글 하나하나 감사히 읽었습니다”라며 “방송을 보면서 울고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 덕분에 또 한번 울었습니다”라고 슈퍼스타K4 방송 직후 시청자들이 보내 온 뜨거운 응원과 격려에 대한 감동을 표했다.

 

그는 또한 “여러분의 응원이 저희 가족에게 정말 큰 힘이 됐습니다. 여러분들의 응원을 가슴 깊이 새겨 지우가 항상 꿈을 꾸며 커 갈 수 있도록 예쁘게 키우겠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육진수 참가자는 시청자에게 “다시 한번 국민 여러분 덕분에 힘을 얻었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을 잊지 않고 진짜 강한 파이터, 더 따뜻한 아빠가 되겠습니다”라며 “이번 9월 15일 로드 FC 제 시합도 꼭 승리하여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편지를 마무리했다.

 

한편 종합 격투기 챔피언 육진수 참가자는 지난 17일 슈퍼스타K4 첫 방송에 출연해 선천적 기도 협착을 앓고 있는 아들의 사연을 전하며 노래를 불러 심사위원 3인을 모두 울게 만들었다. 그의 사연에 감동을 받은 이승철 심사위원은 “음악을 오래 했지만 음치에게 감동 받기 처음이다. 지우의 쾌유를 바란다”고 전했다. 방송이 끝난 후 슈퍼스타K4 시청자 게시판과 온라인 게시판 SNS 등에는 육진수 참가자를 응원하는 수많은 글이 올라 온 바 있다. 슈퍼스타K4 2화는 오는 8월 24일 (금)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CJ E&M]



슈퍼스타K4, 로이킴 안에 꽃미남 스타 여럿 있다?!


[다시보기] 슈퍼스타K4 이승철이 극찬한 유승우의 '석봉아'


슈퍼스타K4 1회, 최고 7.6% 시청률로 산뜻한 출발!


슈퍼스타K4. 아프리카TV의 스타 연규성, 발성장애 딛고 합격!


슈퍼스타K4 티걸. 모델 '임미향'으로 밝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