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슈퍼주니어, 후속곡 'SPY' 뮤직비디오 공개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슈퍼주니어 후속곡 ‘SPY’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13일, 유튜브 에스엠타운 및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슈퍼주니어 등을 통해 공개된 ‘SPY’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슈퍼주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지난 7월 말, 남양주와 일산의 한 세트장에서 촬영되었으며,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007 첩보원을 연상시키는 색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것은 물론, 중독성 강한 어반 댄스곡 ‘SPY’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더욱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지난주부터 본격적인 후속곡 활동에 나선 슈퍼주니어는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SPY' 무대를 선사, 세련된 비주얼과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완벽한 무대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더불어 이번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 ‘SPY’의 자켓은 6집 ‘Sexy, Free & Single(섹시,프리&싱글)’ 활동을 하며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구성, 카리스마 있는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멤버들의 친근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슈퍼주니어 후속곡 ‘SPY’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사진 제공=SM





[방송] 슈퍼주니어 후속곡 'SPY', 엠카운트다운서 방송 최초 공개


슈퍼주니어, 후속곡 ‘SPY’ 티저 영상 공개 화제


[K-POP] 슈퍼주니어, 신곡 'SPY'로 후속곡 활동 돌입


[포토] 슈퍼주니어 예성, "혹독하게 다이어트, 슈주 중 몸무게 최저"


[K-POP] 슈퍼주니어, 6집 'Sexy, Free & Single' 2주 연속 주간 음반차트 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