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김준수(XIA), 뮤직비디오 1차 티저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김준수(XIA)의 첫 영어 싱글 앨범 1차 티저가 공개 됐다. 2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강렬한 비쥬얼로 뮤직비디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에서 김준수(XIA)는 한 여자를 품에 안고 묘한 눈빛을 보낸다. 몽환적인 배경에 세련된 어반팝이 어우러져 마치 한편의 패션 필름을 보는 느낌을 선사 한다





반응은 폭발적이다. 댓글에는 “Keep staring at his eyes!! SO GORGEOUS!!(그의 눈빛을 보는 것을 멈출수가 없다!)”,"멜로디가 이렇게 감미로워도 되는 건가요" "향수 광고 인 줄 알았다","20초만으로 온 마음을 빼앗아갔다" 등이 줄을 이었다


김준수(XIA)의 2차 티저는 오늘 밤 자정에 공개 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차 티저는 곡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비쥬얼을 보여줬다면 2차 티저는 다양한 컷을 통해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40초 버전이다”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XI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가 당초 17일 00시에서 17일 낮 12시로 변경 되었다.


사진 제공=씨제스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