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카라, 걸그룹으로 이례적 '드레스코드' 있는 특별 쇼케이스 개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카라가 국내 걸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드레스코드가 있는 특별한 쇼케이스를 연다.


카라는 오는 22일 5집 미니앨범 ‘판도라’의 앨범 발매 기념으로 ‘검은 재킷’을 드레스코드로 하는 차별화 된 테마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지금까지 국내 걸 그룹 쇼케이스에서 드레스코드라는 테마를 내 세운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이 날은 쇼케이스 관객이 모두 ‘검은 재킷’을 입고 입장하는 규칙으로 진행된다. 이날 멋진 패션센스를 선보이는 참석자는 당일 베스트드레서로 선정하여 특별한 상품 역시 주어질 예정이다.



카라, 쇼케이스



13일 오전,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된 이번 쇼케이스 공지에는 ‘카라와 팬들이 하나가 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드레스코드’를 설정했다’는 내용과 함께 꼭 ‘검은 재킷’을 착용해 달라는 당부의 말이 적혀 있어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이런 특별한 기획에 드레스코드 쇼케이스는 신청공지가 올라간 지 약 3시간 만에 참여 제한 인원인 500석의 신청이 전부 마감되고, 이후에도 계속해서 참석을 요청하는 메일이 쇄도하고 있어 카라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검은 재킷’이라는 드레스코드가 카라와 팬들을 연결하는 어떠한 소재로 사용 될지에 대해 카라의 팬들은 각종 팬 게시판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카라는 13일 강지영을 시작으로 5일간 멤버별 개인 티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국내 컴백 카운트 다운에 돌입했다. 카라의 개인 티져는 포털 음악사이트 네이버 뮤직과 카라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DSPkara)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