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해운대 연인들' 정석원, 여성 시청자 사로잡으며 치명적 매력 예고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박진석 연출)에서 치명적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 번에 사로잡을 캐릭터 ‘최준혁’으로 분하는 정석원의 호감도가 급상승 할 전망이다.


지난 6일 밤 첫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화제작 <해운대 연인들>에서 해운대 호텔 부사장으로 등장하는 ‘최준혁’역의 정석원이 남다른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은 물론, 전 시청 층의 사랑을 고루 받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해운대 연인들' 정석원



특히 정석원이 분하는 ‘최준혁’은 돈과 명예는 물론 뛰어난 사업 능력을 발휘하는 상위 1%의 럭셔리한 사회지도층을 그리는 동시에, 냉철한 판단력과 할 말은 다하는 성격에 사회 기본 상식을 지킬 줄 아는 올바른 개념을 갖고 있는 인물이라고.


또한 정석원의 눈에 띄는 이미지 변신으로 더욱 빛을 발하는 ‘최준혁’의 패션 또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수트는 물론 체크 셔츠에 가디건으로 멋을 낸 러프한 의상들은 매회 그의 매력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에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의 한 제작 관계자는 “정석원이 그리는 ‘최준혁’은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는 상위 1%의 사회지도층으로 비춰지는 인물이지만, 의외의 소박함과 올바른 개념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캐릭터이다. 앞으로 극 전개에 있어 특별한 매력으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지난 6일 밤 첫 방송을 통해 안방극장에 첫 선을 보인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통통 튀는 캐릭터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명품 배우진이 포진되어 부산의 정취는 물론 맛깔나는 에피소드로 호평을 받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한편 개념 잡힌 사회지도층 정석원은 물론 김강우, 조여정, 남규리, 강민경 등 명품 스타 배우 군단의 포진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오늘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 된다.


*사진제공 : SSD / TIMO E&M



[본방사수] '해운대 연인들' 김강우에게 붉은 손자국이 남은 사연은?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김강우, 수사 본능 넘치는 모습이 담긴 사진 공개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포스터, '김강우-조여정' 배우들의 '깨알 캐릭터' 눈길


[화보] <해운대 연인들> 조여정, 소녀 감성 가득한 화보 공개‏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정석원, 명품 화보 비주얼 현장 스틸 첫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