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Mnet<유세윤의 아트 비디오> 포탈사이트 광고 제작에 도전!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기발한 아이디어와 특유의 감각적인 센스로 매주 Mnet<유세윤의 아트 비디오>를 통해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해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세윤이 이번엔 광고까지 접수했다. 


온라인 포탈 사이트 ‘다음’(daum.net) 홍보를 위한 광고를 직접 제작하게 된 것.  



유세윤의 아트비디오

유세윤은 광고 콘티부터 출연진 섭외, 제작 및 출연까지 전부 맡아 직접 진행했다. 완성된 영상물은 극장과 인터넷 광고 영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다음 측은 “최근 음악의 신을 비롯해 엠넷에서 다양한 개성의 트렌디한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어 함께 뭔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오던 차에 유세윤의 아트 비디오를 봤다”며 “유세윤 감독의 역량을 믿고 있기 때문에 기존 상식을 깬 신선한 광고가 제작될 거라 기대에 의뢰하게 됐다”고 배경을 전했다. 


유세윤은 이번 광고 제작을 위해 영상 속 주요 인물로 출연하는 할머니를 뽑기 위한 오디션을 진행하는 등 역시나 기발한 행보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감독 유세윤은 “광고 제작 의뢰가 왔을 때 겁도 좀 났지만, 어쨌든 기분 좋은 겁이었다”며 “광고제작 경험은 없지만, 그동안 내가 제작해 왔던 뮤직비디오도 음원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었고, 충분히 뮤직비디오를 통해 노래를 히트시켰다고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과연 이번에도 대박날 광고 영상이 제작될 것인지, 오늘 7일 화요일밤 11시 채널 Mnet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