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BoA(보아), 29일 '인기가요' 통해 첫 음악방송 무대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백 초읽기에 돌입한 BoA가 오는 2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 곡 ‘Only One’의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BoA는 타이틀 곡 ‘Only One’을 비롯해 커플곡 ‘The Shadow’까지 총 2곡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로 음악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보아, 컴백 태민과 함께 무대 사진



또한, 신곡 ‘The Shadow’는 BoA가 직접 작사해 특별함을 더한 Pop Dance 곡으로, 항상 그림자처럼 곁에서 지켜주고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으며, 다양한 비트와 멜로디에 강렬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독특한 사운드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BoA 컴백쇼 ‘BoA4354’에 참여했던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에 이어 샤이니 멤버 태민이 지원 사격에 나서 BoA와 함께 ‘Only One’ 무대를 선보이는 만큼,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Only One’ 커플 무대는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지난 22일 유튜브에 공개된 7집 타이틀 곡 ‘Only One’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현재(오전 8시 기준) 무려 300만 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해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으며, 차원이 다른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BoA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어, 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BoA는 새 앨범 타이틀 곡 ‘Only One’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