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써니데이즈 선경, '슈스케3' 보컬 디렉터 출신 경력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지난 26일 '만지지마'로 컴백한 보컬그룹 써니데이즈의 리더 선경의 이색 경력이 화제다.

 

얼마전 '미친 가창력'이란 제목의 연습실 동영상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선경은 지난해 Mnet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의 보컬 디렉터로 활약했던 사실이 알려진 것.



써니데이즈 선경


써니데이즈 선경


 

선경은 '슈스케3'에서 TOP11에 오른 참가자 중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크리스티나와 현직 씨름선수 김도현, 이건율의 보컬 선생님으로 매주 이들의 미션곡들의 지도를 맡았다.

 

선경은 "매일매일 연습실에서 '슈스케3' 참가자들의 보컬 트레이너를 맡았다"며 "내가 지도한 친구들이 최종 우승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모두 훌륭한 노래 실력을 지녔기 때문에 정식 가수로 데뷔해도 꼭 성공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기회가 된다면 이후에 크리스티나와 한 무대에서 듀엣곡을 불러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써니데이즈 멤버인 'G컵녀' 수정의 욕조신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써니데이즈는 오는 30일 신곡 '만지지마'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끝>

 

<사진제공=하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