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걸그룹 달샤벳, 첫 정규앨범 '미스터 뱅뱅' 공식활동 마감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 우희)이 첫 정규앨범 ‘미스터 뱅뱅(Mr. BangBang)’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감했다.

 

달샤벳은 지난 28일 방송된 2012 런던올림픽 특집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두 달간의 정규앨범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걸그룹 달샤벳 활동 마감


 

달샤벳의 ‘미스터 뱅뱅(Mr. BangBang)’ 활동은 멤버 교체 후 첫 앨범 발매라는 점과 첫 정규앨범 발매라는 점에서 많은 의미가 있었다.

 

달샤벳은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솔로 변신을 이유로 비키가 탈퇴하고 새 멤버 ‘우희’를 영입하면서 팀에 변화를 줬으며, 데뷔 후 1년 5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음악적으로도 탄탄하고 성숙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새 멤버 ‘우희’는 청순한 외모의 사진과 인기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한혜린’의 사촌 동생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으며, 매력적인 목소리와 안정된 보컬 실력으로 자연스럽게 팀에 녹아들고 멤버들과 좋은 팀워크를 보여주며 완벽히 적응했다.

 

또한, 달샤벳은 그동안 4장의 미니앨범에서 보여줬던 각기 다른 모습 이외에 ‘카우걸’이라는 또 다른 콘셉트를 선보이며 다음 앨범이 더욱 기대되는 팀으로 자리매김했다.

 

달샤벳은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고 동남아 등 해외 프로모션과 멤버별 개인 활동을 펼치며 올겨울 새 앨범으로 컴백할 계획이다.

 

한편, 달샤벳은 지난 6월 5일 정규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새 멤버 우희를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6일 첫 정규앨범 ‘BangBang'을 발표하고 음원순위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하며 인기를 얻었다.



걸그룹 달샤벳 화보


걸그룹 달샤벳 화보


걸그룹 달샤벳 화보



[사진제공=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달샤벳, 미스터뱅뱅 뮤직비디오 영상